벌써 그게 왔나요? > 자유게시판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자유게시판

벌써 그게 왔나요? 정보

벌써 그게 왔나요?

본문

그저께 밤에 편의점 간다고 나왔다가 출입구 비밀번호를 눌러야 하는데 갑자기 기억이 안 나는 겁니다.

분명 네 자리고 무슨 번호가 들어가는지 네 개 모두 기억이 나는데 순서가 생각이 안 나더군요.

결국 이래 저래 눌러도 안 되고 자꾸 누르면 도둑놈으로 오해하고 주인집 마귀가 야구 방망이 들고 와서 후릴 거 같아서 전활 했습니다.

 

저 : 저 XXX입니다. 출입구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 나서요.

마귀 : 하하하(*100)

 

전 순간 주인집 마귀가 실성한 줄 알았습니다.

 

마귀 : 요즘 일을 너무 열심히 하나 봅니다. 그럴 수도 있죠. 또 하하하(*100)

 

 

아직 갈 날도 한참 남았는데 왜 그러는지... ㅠ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 길에 주인집 마귀가 절 보더니 언제든지 전화하라고 합니다.

망할...

그래서 폰에다가 기록해 놓았습니다.

할머니나 할아버지들이 왜 통장 제일 뒷면에 비밀번호 네 자리를 적어두는지 이해가 가는 하룹니다. 허허허

추천
1

댓글 19개

고객님 전화번호가 몇번이십니까?
멍~~~
제 전화번호 안떠요?
돌려 받은 전화라 확인이 안됩니다..
네~ 번호 확인하고 다시 걸께요...
ㅠㅠ
저 묵공 님은 연...나이가...아 뭐라고 써야 할 것 같은데 어른은 공경하라고 배웠는데 자꾸 공격하려고 하니...
죄송할 따름입니다.
그니까 아무도 귀담아듣지도 않는 걸 뭘 수천번씩 이야기를 하고 다니고 그러세요.
입만 아프시게 ㅠㅠ
전체 195,749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