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어떤가요? 정보
로고 어떤가요?본문
추천
0
0
댓글 21개
3. 궁딩이 내밀다.
.
.
.
ㅈㅅ...
.
.
.
ㅈㅅ...
ㅋㅋㅋ 저도 엉덩이 내민 짜갸 짱구처럼 보였어염 죄송할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헉 전 순간 방구낀다로 ㄷㄷㄷ 죄송해요 ㅠ 캐릭터가 익살스럽고 표정이 살아있내요 ㅎ
ㅎㅎㅎ 다들 그리 생각하시는군여 저만 그런게 아니라. ㅎㅎㅎㅎ
익살스럽다는 말씀은 제가 표현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익살스럽다는 말씀은 제가 표현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스쿠버다이빙.... ㅋㅋ
와우... 생각지 못했던 것인데요...
입냄새, 방구, 하품, 안와골절 직전...이런 생각이 드는 로고네요.
더티를 다 가진 캐릭이네염. ㅜㅜ;;
제가 이래서 어떤 평을 내달라고 하는 글을 싫어하죠.ㅠㅠ
자재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제가 자재해야죠. 화이팅~!
^^ 홧팅입니다 아자아자!!!
어필되는 요소는 없네요..
뭐지? 뭘까?
로고의 특성 중에 하나가..
전혀 의미를 내포하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기도 한데.. 애플 같은 것도 비슷한 개념이죠. 뭐 상관이 없긴 없죠.
그런 면에서라면 모를까..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며 어필이 안되네요.
제가 설계쪽 일을 해선지 더 그런 집착이 강한거 같은데.. 모든 디자인은 나름의 가치가 있다.... 다만, 시장성이나 대중성을 먼저 본다면..
별로인거 같네요.
뭐지? 뭘까?
로고의 특성 중에 하나가..
전혀 의미를 내포하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기도 한데.. 애플 같은 것도 비슷한 개념이죠. 뭐 상관이 없긴 없죠.
그런 면에서라면 모를까..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며 어필이 안되네요.
제가 설계쪽 일을 해선지 더 그런 집착이 강한거 같은데.. 모든 디자인은 나름의 가치가 있다.... 다만, 시장성이나 대중성을 먼저 본다면..
별로인거 같네요.
로고 캐릭터 모두 별루인데.
굳이 저걸 다듬으라면..
더 머리 부분에 해당하는걸 좀 더 세련되게 다듬어보면 어떨까 싶고.. 캐릭터의 3의 위치는 너무 아닙니다. 포지션과 라인들을 좀 더 다듬어보세요. 디자인은 수 없이 다듬을 수록 디테일이 살아난다고들 하니깐..
굳이 저걸 다듬으라면..
더 머리 부분에 해당하는걸 좀 더 세련되게 다듬어보면 어떨까 싶고.. 캐릭터의 3의 위치는 너무 아닙니다. 포지션과 라인들을 좀 더 다듬어보세요. 디자인은 수 없이 다듬을 수록 디테일이 살아난다고들 하니깐..
냉정한 판단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민을 더 해봐야 겠네염 ^^ 감사합니다.
캐릭터도 아니고 로고도 아닌것이.... 저도 퍼지님과 같음.....^^
저도 동감합니다. ^^b
번개맨?
ㅠㅠ 저도 몰라염 그냥 만들어봤습니다.
오른쪽은 뽀뽀하는거 같아요.ㅋ
ㅋㅋㅋㅋㅋ 딩동댕!!! 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