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후기....우선 맛뵈기로... > 자유게시판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자유게시판

모임 후기....우선 맛뵈기로... 정보

모임 후기....우선 맛뵈기로...

본문

rolo님과 플록님 그리고 몇분을 제외한
오실만한 분들은 다 오셔서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생생한 현장 사진은 밝은 날에 올리기로 하고
참석하신 분들의 명단으로 염장을 질러 드리겠습니다.
 
참석하신 순서입니다.
 
MCLUB님
뜨락의이름
천상재회님
힘쓰님
진아맘님
관리자님
곱슬최씨님
행복바이러스님
해피아이님
Damoa.biz
Dream님
브레스님
칠쟁이님
이재필님
드림팀님
WeenDesign님
root님
치에님 동생분=판지님(처남 매부 하기로 했습니다)
수연아빠님
시그너스님(지금도 천상재회님과 함께 종로 거리를 방황하고 계십니다.)
zzzz님
Sityman님
오리주둥이님
이재필님의 지인님(미인 여성분)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덕분에 행복하였습니다.
 
생생한 사진은 한숨자고 일어난 뒤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너스님과 천상재회님의 무사귀환을 빕니다.
추천
0

댓글 15개

혹.. 막내별님이 이글을 보신다면....
막내별님께 한소리 들으실 수도 있겠네요~~ ^^*

그나저나 전 sir에서 계속 신비주의를 유지해야 살아 남을 수 있겠군요!
오래있진 못했지만 그누를 빛내주시는 뵙고싶었던 많은 분들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신 모든분들 다 건전하시고 건강한 정신을 가진 맑은 분들이셨습니다.
한분 한분 나열하며 말씀 드리고 싶지만...

대략 정리하자면,,,

MCLUB님  : 술도 좋아하시고, 재밌으신 분. 자칭 23살이라는데 윈디자이너님과 제가 보기엔.. 으흠.. 43? ㅋㅋㅋ 농담입니다.
뜨락의이름 : 예상과는 약간 빗나갔지만 (원랜 되게 무서운 분인줄 알았습니다), 역시 옆집 아저씨처럼 푸근 하시고 좋으신 분. 어제의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수고가 많으셨어요.
천상재회님: 사진으로 익히 봐서 보자마자 알아봤습니다. 기계,전자전공이셨다고요.. 저도 전자,물리 전공이었답니다. ^^
힘쓰님 : 현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근무하신다고 합니다. 언제 저의 차좀.. ^^ 개그맨 H모씨 닮으시고 슬하에 두명의 자제분이 계시다고 합니다.
진아맘님 : ^^
관리자님 : 누가 관리자님은 여자라고... ^^ 암튼 만나뵈니, 성실하시고 따뜻하신 분이셨습니다. 내년 3월에 둘째를 기다리신다고... 요즘 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시라고 하는데 극비라십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관리자님 화이팅~~
곱슬최씨님 : 그누에서는 오리주둥이님과 참 재밌게 노시던데, 막상 뵈니 젊은(?)총각 분이시더군요. 윈디자이너님이 여자라고 생각할 정도로 소박하고 귀엽더랍다. 관리자님을 도와 sir을 멋지게 키워주세요~
행복바이러스님 : 점점 저의 기억력이 감퇴 됩니다. 음...그누 초창기 멤버님 맞으시죠? 플러그인에 대한 열띤 강의 잘 들었습니다. 웹분야에서 일을 하던 취미로 하던, 그누에는 고수분들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해피아이님 : 해피님이 두분이 계신데 자꾸 헛갈리네요.. ㅜㅜ 죄송..
Damoa.biz : 얘기를 많이 나누지 못했지만 만나뵈서 반가왔습니다.
Dream님 : 동대문 프로그램업계를 꽉 잡고 계시는 드림님...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브레스님 : 예전에 브레스 동영상 스킨을 정말 유용하게 잘썼었는데... 듬직하신 브레스님, 뵙자마자 하나님을 믿는 분이시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칠쟁이님 : 본업은 화가시라는 칠쟁이님.  언젠가 멋진 꿈을 다시 이루는 날이 오시길... 그누에서 좋은 활동 많이 하시는 분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재필님 : 그누에선 무지 학구파처럼 느꼈는데 만나뵈도 그렇더라구요. 부동산스킨에대해서 여쭤 볼라하니 버그가 많다고.. ^^ 그래도 그만큼 스킨 만드시는 분들도 드뭅니다.
드림팀님 : 말씀은 많이 나누지 못했지만, 그누의 맏형님으로 많은들이 모시는 분이십니다. ^^ 어제의 이벤트 CD와 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sir관리자님께 감사패 전달도 하셨다는..
WeenDesign님 : 오랜만에 저랑 동갑이신 여성유저분을 만나뵈서 진짜 반갑고 재밌었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더 좋은 얘기 나누었음 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먼저 가서 죄송했습니다. 오시기전 말씀과 달리 엄청 미인이셨구요. 몸짱에다가. 암튼, 성격도 발랄하시고 너무 좋으신 분이셨습니다.
root님 : 소년 같으신 분. 허나 머리가 조금 희끗 희끗 하신것을 보니 저보다는 나이가 좀 드신것 같기도 하고 ^^. 암튼, 전 첨에 시그너스 님인 줄 알았습니다. 학교 다니실때 공부 잘하셨을것 같아요  ^^
치에님 동생분=판지님(처남 매부 하기로 했습니다) : 귀여운 총각이 한명 왔다는데 윈디자이너님과 제겐 안 오셨더군요. 암튼, 담엔 치에님과 꼭 오시기 바랍니다~
수연아빠님 : 얘기는 많이 못 나눴지만, 좋으신 프로그래머 분. 하긴.. 어제 오신 모든 분들이 누구누구 아빠시죠.. ^^ 그누에는 참 예쁜 딸 가진 아빠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시그너스님(지금도 천상재회님과 함께 종로 거리를 방황하고 계십니다.) : 듬직하신 시그너스님. 말씀은 못 나눴지만, 성실하시고 좋은 분이신것 같습니다.
zzzz님 : 인사는 드린 것 같은데, 말씀은 못 나눠뵈서.. ㅜㅜ
Sityman님 : 역시요... 인사는 드린 것 같습니다.
오리주둥이님 : 키티님과의 약속으로 콜라와 사이다만 홀짝이셨던 오리주둥이님. 만나뵙고 말씀 나누니 저보다 3살이 많으시다고... ^^ 전 20대 인줄 알았습니다. 부인사랑이 지극하신 오리주둥이님. 생각보다 점잖으시고 조용하신 분이셨어요. 다음엔 본색을 드러내 주세요 ^^
이재필님의 지인님(미인 여성분) : 가기전에 짧은 얘기밖에 못 나눴지만, 아주 예쁘시고 지적인 미인이셨습니다. 캘리포니아 토랜스 쪽에  계셨다고 기억이 납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그쪽 가까운곳에 살았었는데... 암튼, 만나뵈서 반가왔습니다~

휴~

간단히 생각나는대로 적는다고 했는데...

나이가 들어 기억력이 감퇴 되는지 점점 ...  ㅜㅜ
다음에 여린이님도 중국에서 오시고 달수님도 서울에 오시면 또 좋은 자리 마련하셔서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 만나뵈서 반가왔고요.

참.. 뜨락님~~ 사진은 예쁘게 나온걸로만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극비인 프로젝트는 asp 보드인가요 ?

이전에 어디에서 본 것 같은데... ^ ^

의견도 수렴하는 것 같고..
켁..제 이름이 느닷없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는..하하..(아 저 여린이예요..닉을 잠시 바꾼~)
진아맘님이 가셨길래 사진감상 좀 했네요..^^
진아맘님은 화상으로도 보아서 미모는 익히 알고 있었지만 역시 미인이시네요..^^
사진이 좀 안받쳐주는듯은 하지만요..찍으신분께는 죄송..^^
다른 분들은 닉네임으로 느껴지는 느낌과는 다른 느낌들이어서 낯설고 궁금하고 그렇네요.^^
저도 기회되면 함 들이대고 싶어집니다. 고생하셨어요 다녀오시느라고~^^
딱! 내 스타일의 여성상이었는데 개그맨 H 닮았다는 말에 힘쓰맘이 상함~
사실 그런 애길 종종 들어서요. 아무튼 안목이 대단하십니다.
으악 제가 머 어쨌다고요?
기억력이 가물가물 맞고요..
저 그루초창기 멤버도 아니고 비린내나는 씬빙에
포인트도 없어서 댓글 달면서 쪽지보내는 횐입니다..
어엉엉 나 놀리는거 맞죠?
뜨락님이 포인트 준다고 했나?
죄송.. 제가 해피아이님과 헛갈렸답니다.. ^^
뉴햄셔에 계셨단 분 맞으시죠? ^^

암튼... 그날 만나뵈서 반가왔습니다.
얘기는 많이 나누지 못했지만요...


전 몇년후 다시 서부로 갈 예정입니다.
동부는 너무 추워서요... 암튼, 헛갈려서 죄송합니다..
전체 1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