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음빌더 ziumbuilder_utf.4.2.1 > 그누4 빌더

그누4 빌더

설치하면 순식간에 홈페이지가 뚝딱 생기는 빌더를 사용해 보세요.
빌더의 저작권은 해당 빌더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빌더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주의) 빌더에 포함된 CHEDITOR의 경우 SIR에서 배포하는 조건으로 포함하는 것을 허락하며,
다른 곳에서 배포하는 경우 CHEDITOR를 제거하시거나 CHEDITOR를 구입하여 배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음빌더 ziumbuilder_utf.4.2.1 정보

지음빌더 ziumbuilder_utf.4.2.1

첨부파일

ziumbuilder_utf.4.2.1.zip (9.8M) 178회 다운로드 2015-11-29 13:03:14

본문

Notic :
-- Index 접근 속도가 느릴 때 --
지음빌더를 설치하고 페이지 속도가 간헐적으로 매우 늦을 때가 있습니다.
너무 늦어서 도무지 사용 할 수 없다 하시는 분은 날씨 위젯을 제거 후 사용해 주세요.
구글날씨API가 서비스를 중지하면서 기상청 XML을 이용해서 제작했는데 가끔 속도가 지연됩니다.


-- 개발환경 --
CentOS. PHP5.3.3 + MySQL5.5 + Apache2

-- 권장환경 --
Apache + PHP5.3.x + MySQL5.3 이상

-- KCP 결제 모듈 --
결제 샘플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 모듈도 함께 포함하고는 있지만 제가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모바일 결제 스킨은 아직 제작하지 못했습니다. kcp에서 제공한 모바일 결제 샘플 페이지는 zm.extend/pg/kcp/normal/mobile_sample에 포함 돼 있습니다.
escrow : 에스크로 결제
normal : 일반결제
Tip. 모바일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회사의 전용 앱을 함께 설치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MSG :
- 이름을 [지음빌더4]라고 한 이유는 지음빌더는 그누보드4와 호환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누보드5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지음빌더에서는 cheditor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당 에디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설치 하셔야 합니다.
  http://ziumb.tistory.com/34 여기를 참고 해 주세요.
- 그누보드 스킨과는 호환성을 맞췄지만 타 빌더에서 배포하는 스킨이 호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배추빌더의 배추베이직 스킨은 정상적으로 적용 됩니다.
- 개발 환경은 카페24인데 지금 시연되고 있는 서버는 스쿨호스팅입니다. 두 환경에 무리 없이 구동되고 있습니다.

견본 및 제작 사이트 : http://zmb.ziumsoft.com
도움말 : http://ziumb.tistory.com
제작자 : http://ziumsoft.com
추천
2

댓글 전체

아...... 다운받아서 일주일여간 고생고생하며 제작중인데요  600메가 이상 파일 업로드를하면 왜 안될까요?

그전 노멀 그누보드 상에서는 800메가짜리도 올리고했는데  600메가 짜리도 자꾸 짤리네요.
게시판 설정에 보면 업로드 파일 용량 제한하는 부분이 있는데 혹시 그 부분 살펴 보셨는지요.
또는 서버에서 php.ini에서 파일 업로드를 제한 할 수 있는데 그 부분에 용량이 어떻게 제한되었는지 살펴 보아야 할 거 같습니다.
게시판 관련해서는 지음빌더에서도 그누보드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누보드와 지음빌더의 스킨은 서로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으로가는 버튼이 활성화가 안 되나요? 저도 처음 질문 받은거라 어찌 설명을 드려야 할지... 혹시 그누4 원본을 설치하면 잘 되나요?
** 미리내 무료 호스팅 안내입니다

미리내 무료계정은 openssl 활성화가 되면 안된다는거 확인햇습니다
그나저나 천사님 이거 어디를  만져야 하나요

미리내 관리자가 그러더군요 무료계정에서는 openssl  지원 안된다고 하더군요
근데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나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겟네요 만질줄도 모르구요
http://ziumb.tistory.com/92 이걸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스마일서브에서 배포한 무료 ssl인데요 지음빌더에 플러그인은 포함 돼 있습니다.
skin/outlogin/zm.basic.ssl 스킨도 있는데 조금 불편해도 무료이긴 합니다.
네 안그래도 티스토리에서 ssl내용 계속봣네요
ssl파일을 인식을 못하게이름을 바꿧엇어요^^ 어찌해서 로그인은 되는데요
근데 봐도 알수가 없네요
 
카페24 호스팅하면 잘되겠죠?  주로 카페24에서 호스팅하거든요 ..
노...노오력 하겠습니다. ㅠㅠ
그누5에는 그 기능이 있는데 지음빌더5를 기획하고 있는 중입니다.
몇 개월 걸릴 거 같은데 조금(?) 기다려 주시면... ^^;;;;
전체 345 |RSS
그누4 빌더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