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경로에 대한 질문좀 > 그누4 질문답변

그누4 질문답변

그누보드4 관련 질문은 QA 로 이전됩니다. QA 그누보드4 바로가기
기존 게시물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게시판 경로에 대한 질문좀 정보

게시판 경로에 대한 질문좀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가 index.html 파일이 상하 프레임입니다.
로그인한 아이디 레벨이 2이고 들어가려는 게시판 목록보기권한은 2이고 게시물 읽기 권한이 3부터인데 목록은 당연히 허용레벨이니 보이는데 글을 읽으려고하면 권한이없다고 팝업메시지가 뜨죠.
거기서 확인을하면 상단프레임에 부모프레임이 모두출력되네요. frame에 포함되는 top하고bottom에서 위와같이하면 top에 frame 전체가 또하나 출력된다는거죠.
어디를 건드려야지 문제를 해결할수 있을까요? 창이 뜨는 타겟을 _top으로 바꿔주면 될거같은데
어떻게해야될지 ;; 수준이 초보수준이라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전체

해당 프레임에 name 값이 주어져 있으시면
링크 거시는 곳의 a 태그에 target='name'로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내용이 움직이는 곳에는 내용만 움직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냥 index.html 이런 제가 작성한 파일내에서 타겟을 지정하는 그런문제는 아닌듯하네요. bbs폴더의 저런 경고메시지를 관할하는 문서에서 경고메시지 확인후에 페이지가 뜨는 타겟을 _top으로 지정해서 그냥 그페이지 그대로 온전하게 뜨게 하는게 최선이고
정안된다면 경고메시지 확인후 강제로 index.html로 이동하고 타겟을 _top으로 지정하면 되는거같은데 이구문을 어디에 넣어야되냐 이게 문제입니다.
전체 66,558 |RSS
그누4 질문답변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