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사용자가 접속하기위한 IP 설정

외부사용자가 접속하기위한 IP 설정

QA

외부사용자가 접속하기위한 IP 설정

본문

현재 오토셋과 그누보드5 basic을 이용하여 웹서버환경을 인트라넷망 개인 PC에서 구축하였습니다.

 

사이트를 어느정도 구축완료하여 동일 인트라넷 망 사용자들의 PC에서 접속을 하려고 하는데

 

이 사용자들의 pc에서 제 pc http://ip주소/gnu 형식으로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이미지 파일이나 로컬에 있는 것들이 엑스박스가 뜨는 등의 문제가 생겼습니다.

 

즉, 제 PC에서만 현재 정상적으로 모든게 작동하고 화면이 출력되는 상황입니다. 다른 pc에서 엑스박스 등의 링크 주소를 보면 localhost/~~ 이런식으로 나오는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사이트를 사용하려면 어떤 설정을 해야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이게 해당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config.php 파일에 ip 를 직접 입력해보세요. 

이 부분..

define('G5_DOMAIN', ''); 

작은별님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부분에 추가하였는데
그 외에도 혹시 추가해야할 부분이 있나요..?

다른 부분은 ip주소로 나타나는데 상단메뉴 부분은 여전히 localhost/~~ 로 나타나네요.ㅠㅠ
저도 한 번찾아봐야겠습니다.

근데 본인pc에서 접속후 파일정보를 볼때도 아이피가 나와야 하지 않나요? 

에디터로 등록된 이미지의 경우
아이피/이미지주소
가아니라
localhost/이미지주소
라서 그렇습니다

db를 수정하시고 앞으로 이미지업로드는 아이피 주소로 접속하시어 업로드 하세요

그런데 제가 말씀드린 이미지는 파일 첨부 한 것에 대한 엑박이 아니라... 사이트 개발 당시
홈페이지 레이아웃에 포함된 이미지말씀드린건데... 이 때도 그렇게 해야하는건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6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