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에서 출력되는 순서가 이상합니다.

최신글에서 출력되는 순서가 이상합니다.

QA

최신글에서 출력되는 순서가 이상합니다.

본문

저에게 A사이트와 B사이트가 있고

 

두개의 사이트는 서로다른 서버와 디비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와 B사이트의 데이타베이스 구조는 100% 일치합니다.

 

 

질문1.

A사이트의 게시판글들을 덤프하여 B사이트 게시판을 비우기한다음에 INSERT하게되면

디비상에서는 정상적으로 적용이되지만 실제 게시판에 출력되기로는 10%정도밖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신글에서는 새로 INSERT된 내용을 표시해주지 않습니다..

(예. A사이트 게시판에 7개페이지 100개의 글이 있었고 이걸 모두 B사이트 게시판으로 비우기한다음에 INSERT 할경우 2페이지에 14~17개 글들밖에 표시되지 않는현상. 디비상에는 정상입력되어있음.

최신글에서는 새로입력된 글이 있는데도 예전글을 최신글에서 표시함.)

게시판관리에서 아무런 수정없이 확인버튼만 눌러줘도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긴하는데 매번 글을 옮겨올때마다 게시판관리가서 확인버튼 눌러주기도 귀찮고 원인도 알고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질문2.

A사이트에서 글을 쓸경우 B사이트 게시판에도 등록이 되게끔 write_update.php를 수정했습니다.

물론 A사이트에서 글을 수정할 경우에도 B사이트에 업데이트 되게끔 설정하였고 잘 작동하고있습니다만

B사이트의 최신글에서 제목은 변경이 안되네요.

(예. A사이트에 1234 라는 제목의 글을 12345 로 수정하면 B사이트 게시판에서도 12345로 잘 표시가 되는데 B사이트의 최신글에서는 여전히 1234로 표시되네요.)

 

 

고수분들의 도움 간절히 요청합니다 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질문 1&2 예전글을 최신글에서 표시함.

 

올려주신 내용중에 해당 부분으로 보아, 최신글의 경우 관리자 > 환경설정에 있는 

캐시파일 일괄삭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두분다 좋은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도움된 답변들이라 어떤분을 채택할지 고민끝에 태엽님께 죄송하지만 조금 먼저 답변주신 제윤아빠님을 채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9,51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