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QA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본문

kcp 에 문의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 주시네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네요..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가맹점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해보면

운영자님께서 말씀하신 '페이코 가맹점이 아닙니다' 오류는

배송정보 입력 후 결제수단 선택 메뉴에서 'PAYCO'를 선택했을 때 발생되는 부분으로 확인되며

페이코 거래는 위와 같이 결제수단에서 선택가능한 방법과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한 후 KCP결제창에서 페이코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의주신 사이트코드(******)는 KCP결제창에서 진행되는 페이코가 신청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수단에서 선택되는 페이코를 사용하기 원하실 경우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답변 중에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이 이해가 안되네요..

쇼핑몰 설정에서 "PG사 간편결제 버튼 사용" 에 "노출함"으로 설정이 되어 있거든요..

 

이상하네요..

 

그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기존에 KCP 결제를 신청하신 후 사용하셨던 쇼핑몰에서는

다음 FAQ를 참고하셔서 Payco 결제를 추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http://sir.kr/faq/6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4,23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