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회원가입 후 상품주문시 이메일이 수정이 안되네요

소셜 회원가입 후 상품주문시 이메일이 수정이 안되네요

QA

소셜 회원가입 후 상품주문시 이메일이 수정이 안되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전에 질문으로 가입정보가 일부만 제공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래

----------

네이버는 메일정보를 공개하지만, 카카오톡과 트위터는 메일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원래 그렇습니다.)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만 메일정보를 제공합니다

-------------

그런데  소셜 회원가입으로 가입하고 상품결제를 테스트를 해보니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 다시 입력 후 결제를 해보니

주소나 등등은 수정이 되어 나오는데 

입력된 관련 이메일을 이렇게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카카오에서는 이메일을 제공을 안하고 있어서 kakao_user_골뱅이example.com 이렇게 나옵니다.

다른필드는 업데이트 되는데 왜 안되는 것일까요?

 

물론 주문테이블에는 수정이 되서 나오긴 하네요.^^

 

또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에 이메일이 필요할 것 같은데 수정란도 없어서 불편하네요

프로필에 가면 수정이 있지만 쇼핑몰 운영하며 상단에 다시 노출 시킬 수가 없어서

최소한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있어야 할 듯합니다.

 

쿠폰발행을 하려해도 이메일이 수정이 안되어 있으면 이메일로 발송이 안되니까

많이 불편하긴 합니다.

 

수정하여 사용하시는 유저분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78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