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업로드 문의

대용량 업로드 문의

QA

대용량 업로드 문의

본문

자체  서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식하게 

max_file_uploads = 3000

memory_limit = 3000M

post_max_size = 3000M 등 했습니다. 

문론 관리자 페이지에서도 설정 했습니다.

 

그리고 2G정도 되는 파일을 업로드 하는데 올바른 방법으로 올리라고 하는데... 무엇을 수정해야 할까요? 

 

혹시 대용량 올리는 플러그인 같은건 없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자체 서버를 운영중 이시라면 다음과 같이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HP 설정 수정:

1. php.ini 파일에서 upload_max_filesize, post_max_size, memory_limit 등을 수정후 해당 설정들을 원하는 용량(예: 3000M)으로 변경하고 저장.


2. upload_max_filesize는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의 최대 크기를 설정하는데, 2GB 정도의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큰 용량으로 설정해야 함


3. post_max_size는 POST 데이터의 최대 크기를 설정하는데, 파일 업로드 시에도 이 값을 고려해야 함.


4. memory_limit는 PHP 스크립트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메모리 양을 설정하는데, 파일 업로드 시 메모리 사용량이 증가하므로 충분한 용량으로 설정해야 함
참고:  웹 서버(Apache, Nginx 등)를 재시작해야 변경 내용이 적용됩니다.

업로드 하는 부분에서 set_time_limit(0) 을 해주어야 합니다. 용량 큰 파일을 업로드 하는시간이 오래기때문에 이렇게 설정해주어야 도중에  타임아웃으로 중지되는 현상을 막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올바른 방법으로 올리라는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max_file_uploads 이옵션은 동시에 몇개 파일을 업로드 할것이냐 물어보는 겁니다. 3000개로 설정 하였으면 동시에 3000개파일을 올린다는 소리이고 

memory_limit 이옵션은 이 옵션은 PHP 스크립트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메모리 양을 제한합니다. 3000M로 설정했으므로,하나의 스크립트가 최대 3GB의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서버메모리)

post_max_size 이옵션은 업로드하는데 최대 파일 업로드 설정입니다. 3000M로설정하였으니 업로드 최대 3GB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max_file_uploads 3000개까지 올릴 필요 없겠죠 

memory_limit 서버 메모리를 봐서 올려야겠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7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