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본문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주문할때 다음 메일을 사용하여 배송조회를 하려고 하니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되었습니다.
한메일이어서 그런것은 아니겠지요?
그리고 테스트로 주문하여 보았는데
관리자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하는 방법은 어떻게 합니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답변 3
1) 비회원 주문 > 주문자에게 이메일 발송 안됨
=> 다른 이메일로도 주문해보세요. 다음 메일의 경우 저도 다음측에서 차단 당해서
고객센터에 문의 후 해결 했습니다. 차단 당했다는 것은 sendmail의 경우 maillog에서 로그가 남습니다.
잘 되다가 갑자기 안될 경우였는데, 알고보니 다음 측에서 차단 했더라구요...
2)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삭제
=> 쇼핑몰 관리 > 주문내역 : 메뉴에서 주문 상태를 변경할 수 있는 라디오 박스가 있습니다.
그것을 "주문" 상태로 선택하고 "검색"버튼을 누르면 "주문" 상태의 주문만 검색 됩니다.
하단에 보시면 "선택삭제" 버튼을 보실 수 있으 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비회원주문시 주문번호를 메일발송외 다른방법은 없나요?
위 답변대로라면 주문이 불안전한거 같습니다.
주문번호가 없으면 주문취소도 안되고 배송조회도 안되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