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QA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본문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주문할때 다음 메일을 사용하여 배송조회를 하려고 하니

주문번호가 메일발송이 안되었습니다.

한메일이어서 그런것은 아니겠지요? 

 

그리고 테스트로 주문하여 보았는데

관리자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삭제하고 싶은데 삭제하는 방법은 어떻게 합니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1) 비회원 주문   >  주문자에게 이메일 발송 안됨

 

  => 다른 이메일로도 주문해보세요. 다음 메일의 경우 저도 다음측에서 차단 당해서

      고객센터에 문의 후 해결 했습니다. 차단 당했다는 것은 sendmail의 경우 maillog에서 로그가 남습니다.  

      잘 되다가 갑자기 안될 경우였는데, 알고보니 다음 측에서 차단 했더라구요...

     

2)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삭제

 

   => 쇼핑몰 관리 > 주문내역 : 메뉴에서 주문 상태를 변경할 수 있는 라디오 박스가 있습니다.

       그것을 "주문" 상태로 선택하고 "검색"버튼을 누르면 "주문" 상태의 주문만 검색 됩니다.

       하단에 보시면 "선택삭제" 버튼을 보실 수 있으 실 것입니다.

 비회원주문시 주문번호를 메일발송외 다른방법은 없나요?

위 답변대로라면 주문이 불안전한거 같습니다.

주문번호가 없으면 주문취소도 안되고 배송조회도 안되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