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카드결제 취소 제안.

사용자 카드결제 취소 제안.

QA

사용자 카드결제 취소 제안.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5로 커스터마이징 하여 쇼핑몰을 오늘 오픈을 목표로 완료 하였습니다.

완료후 마지막 결제 테스트중에 사용자가 카드결제시 취소가 안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에스크로 결제때도 취소가 안되는데 이 부분은 버그 문제 인거 같아, 패치를 적용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카드결제 취소가 안되는 것은 저희한테 치명적으로 받아들여져서 혹시 이 부분은 수정이 완전히 불가능한 것인지, 아니면 추후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꼭 답변 부탁드릴게요.

 

기능 추가에 대한 게시판이 없어 이곳에 남깁니다.

꼭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영카트5에 입금 후 주문에 대해서 사용자가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 빠진 이유는

관리자가 미처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사용자가 주문취소를 하게 되면 제품이

발송되는 등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의 신용카드 취소 기능 등은 추가할 계획이 없습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해당 결제사 상점 관리자에서 취소해야 될겁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리기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직접 커스터 마이징 하셔야 합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 취소 하는 부분을 

 

본인이 구입한 목록에서 결제 취소 하게끔 별도로 작업 해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4,06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