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로 오래동안 일하고 싶은데 병원전문 웹에이전시가 경력에 도움될까요? > 토크

토크

개발과 관련된 어떤 얘기도 괜찮습니다.

웹디자이너로 오래동안 일하고 싶은데 병원전문 웹에이전시가 경력에 도움될까요? 정보

웹디자이너로 오래동안 일하고 싶은데 병원전문 웹에이전시가 경력에 도움될까요?

본문

웹디자인 교육을 받고 처음취직하려고 하는 28살입니다.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포트폴리오가 수준이 낮아서 그런지 많은 에이전시에 지원했는데 원하는 곳에서 연락이 오질 않더라구요

병원전문웹에이전시에서 이번에 면접보게 되었는데 나쁜 회사같지는 않은데 포트폴리오가 너무 병원뿐이어서 조금 걱정됩니다.

경력을 쌓아도 다른 에이전시에서 경력으로 인정해줄지가 걱정이구요, 첫 직장인데 더 성장할 수 있을지도 걱정이구요..

웹디자이너 분들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개

병원쪽전문 에이젼시라면 안정적일 것 같네요.
하지만 10개의 일중 8개정도는 병원쪽일만 하실거 같습니다.
그래도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신입이시면 일단 먼저 경력을 쌓으시는게 우선입니다.
한 1년정도 에이젼시 업무를 익히시고 스킬도 쌓으신 후 다른 업체를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쪽 계통은 회사 옮기다니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본인이 노력하지 않는 이상 같은회사에만 있으면 실력이 안늘어요.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추가 질문요 : 혹시 자주 회사를 옮기면 나쁘게 보이지 않을까요? 그것도 궁금합니다
병원 사이트 두개 제작 해 본 경험으로 알려드립니다. 다른곳보다 더 힘들 수 있습니다. 병원전문 에이전시라고 하니 기획자가 책임감을 갖고 잘 해주면 좋죠. 근데 기획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너무 힘들어요.
올해 11년차 프로그래머 입니다. 일단 한곳에서 너무 오래 있으면 매일 같은 일만 하게 되겠죠.
그럼 실력도 안느는 것도 있지만 더 중요한건 우물안 개구리가 될수도 있어요.

특히나 우리들같은 개발자들이 회사를 1년에서 2년 있다가 이직을 하는것은
1년 2년 있으면 회사에서 배울것도 없구요. 해당 회사에서 못할것도 없으실거에요.
그렇게 실력은 늘고 일도 잘하게 됐는데 월급은? 아마 잘 안오르실거에요 1년 2년 밖에 안있었으니까요.

그래서 다른 곳을 찾는거죠. 경력도 늘었고 실력도 생겼겠다!
다른곳에서 나를 알아주는 곳으로 가는거죠. 그럼 이력서에 점차 연봉도 올라가고
다른 회사에서 실력도 늘릴수 잇는거죠.

저희 업종들에 계시는 분들은 거의 이런식으로 자기 커리어를 올리시거든요.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웹디자이너 17년차입니다.
한곳에 오래 있으면 감각을 잃어서
다른 곳에 가더라도 작업이 어렵습니다.
가급적 여러작업이 가능한 에이전시로 가거나
평상시 웹잡지나 타사이트 벤치마킹하면서 공부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www.5day.co.kr 여기 최신작업들 올라오니
수시로 벤치마킹하시면서 감각을 익히셔도 됩니다.
고민할거 없습니다.
어느 회사나 배울것없는 회사는 없습니다.
조건이 특별히 나쁘지않다면  일단 입사하세요.

일단 입사하시고, 2~3년 근무하시면서 더 좋은 환경, 조건 찾아 이직하시면됩니다.
그때 분명  병원전문 웹이이젼시 작업한것들이 분명히 도움이 될것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경력 6년차 개발자입니다.
첫직장에서는 무엇이든 배울것이 있어요. 이 시기는 숙련하는 시기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기본을 익힌다고 생각하시고 들어가시면 될꺼에요.
그리고 디자인감은 고객 상대하면서 늘어요. 혼자 이상적고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 생각하고 공부해서 제시해도 고객이 싫다고 하면 안좋은 디자인이 됩니다.
고객들이랑 협업하면서 디자인하는 실무감을 익히는것이 중요하죠.
좋은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병원 에이전시 .. 병원 홈페이지가 분량도 많고 작업요구사항이 까다롭기도 합니다.
최근 트랜드(?)인 반응형 웹을 원하는 경우도 많고, ^^
전체 3,600
토크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