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결제시 6003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 영카트5 팁자료실

영카트5 팁자료실

KCP 결제시 6003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정보

KCP 결제시 6003 요청 전문 복호화 오류..

본문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DB 백업 후 복원을 하셨다면 KCP SIte Key 내용을 점검해보시는 것을 요청합니다.
개인결제를 하려는 소비자가 결제가 안된다고 불만이어서 테스트로  하나 만들어서 접근하니 6003 에러가 발생하여..
관리자 설정을 들어가보니 사이트 키 마지막의 "__" 두개가 삭제되어 복원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같은 상황이라면 이를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2

댓글 0개

전체 392
영카트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