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도 천직같습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배우도 천직같습니다. 정보

배우도 천직같습니다.

본문

2c6d1ad593d7b2c35a8b313a40867373_1503369867_635.jpg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50637 


집에 영화 "남한산성"이라는 9월 개봉작 콘티와 이런 저런 자료들이 많아 어제 부터 보고 있는데 이렇게 문서 상으로 감정선이라든가 전체 흐름을 읽는 다는 것이 일반인으로서는 거의 불가능하네요. 이런거 보면 배우들도 교육을 받지 않으면 힘든 직업같습니다.


애드리브없이 작가나 감독이 원하는 감정선이라든가 연기를 한다는 자체가 거의 힘든지경인데 제작 초기에 어떻게 좋은 작품을 가려 선택을 하는지가 불가사이한 일이네요.

추천
0
  • 복사

댓글 11개

열심히들 사나보네요. 저는 연기자들은 그냥 얼굴 이쁘고 흐름만 잘 타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저런 기본 자료들 보고 수 많은 상상력을 발휘해야 캐릭터 하나가 나오겠다는 생각인데 그러려면 자기만의 노하우가 없으면 작품선택 자체도 힘들겠더라구요.
감성이나 감정 기복이 다른 직업인들과는 많이 다른 것 같더군요.
천성이 그런 것일 수도 있고, 감정을 짜내다보니 조건반사 같은 것도 있겠지요.
그게 직업이고 밥벌이 수단이라면 누구나 가능할 것 같은데
어느 직업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최고의 자리까지 오르는 것은 완전히 다른 차원이겠네요.
네 그런것 같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오르려면 작품 선택 단계에서 부터 신중해야 하고 해당 작품에 대한 이해를 해야 되는 일이라 한 두 작품은 운으로 골라 잠시 뜰 수는 있어도 히트작을 연이어 하려면 운만 가지고는 힘들겠더라구요.
이병헌의 사생활 부분을 보면 이그...하다가도 영화 한 편을 보고나면 이 놈은 천상 배우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미묘한 구석이 있는 배우 같더라구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