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정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본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시험 삼아 사용해 보다가 쌩돈 날리게 생겼습니다.


편의점에서 요깃거리를 구입하고 결재하려는데


두번의 카드 결재를 시도하다 카드 승인이 안나서 소지하고 있던 다른 카드로 결재 하였네요...


문제는 10분쯤 지난 다음에 카톡으로 두건의 시도중에서 한건은 결재취소 한건은 승인나서 통장에서 금액이 빠져나갔다는 문자가 왔네요..


편의점에 재방문해서 두번 결재되었으니 하나를 취소해 달라했더니 카카오뱅크는 결재가 이루어지지않아 환불이 안됀다네요...


카카오뱅크쪽에 문의를 넣기는 했는데 .... 어떻게 처리될런지...

추천
1
  • 복사

댓글 16개

문제가 생겼는데 고객센터(1599-3333)은 통화 폭주 /  온라인 문의는 신속한 답변은 글로만 존재하는게 더 문제인거 같은데요...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하고 있는데 통화가 안돼네요..
편의점 포스 기기에는 카카오뱅크 결제내역이 존재하지 않아요... 결재금액이 4050원인데 그 시간대에 4050원 결재가 이루어진게 다른카드로 결재한거 밖에 없어요... 이 상황에서 환불을 해줄 근거가 없잖아요..
상황 해제 되었습니다.
일단 출금된 4050원 입금 되었습니다.
보통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났으며 이러저러해서 그렇게 되었으니 불편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라는 정도의 문자나 메일이 있어야 할거 같은데..
편의점 쪽 간혹 전산연동이 잘 안돼는건지...은행권 거쳐서 뭐가 삑사리가 나는건지 원활하기 못한 경우들이 있긴하더군요.
테스트 삼아서 결제를 시도했던건데 처음부터 이런일을 당하니 앞으로는 카카오 뱅크로 결재하는일은 없을거 같네요... 그냥 비상금 창고 정도로 사용해야겠습니다.
그건 카카오뿐만이 아니라 다른 카드도 일어나는 전산 문제일거에요 저도 같은 경우를 다른 카드에서 경험해 봤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