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직구가 싸긴 쌉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진짜 직구가 싸긴 쌉니다. 정보

진짜 직구가 싸긴 쌉니다.

본문

직구 맛에 빠지면 일단 아마존이나 이베이부터 검색해보고 국내쇼핑몰 뒤지게 되네요.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혈압계(삼성헬스앱과 연동하려고)인데 국내에서는 거의 18만원(179,300원), 이베이에서 8만원대입니다.

배송받고 사용해보니 잘 작동하네요. 왜 이렇게 가격 차이가 나는지 알 수가 없군요.

 

추천
4
  • 복사

댓글 21개

기다리는 걸 좀 못해서 국내부터 우선 뒤지고 너무 비싸다 싶으면 아마존이나 이베이로 넘어갑니다.
그냥 부품 같은 싸구려는 바로 알리!
미쿡에서 오는데 8일정도 걸리네요. 지루하긴 지루합니다.^^ 그렇지만 가격때문에 포기못하겠네요.ㅎ
가격 차이가 많이 나면 저도 그냥 직구를 합니다. 관세가 안 붙는 한에서요. ㅎㅎ 관세가 붙으면 과감하게 포기하지요.
혈압은 여러가지 변수가 많으니 여러번 재어보세요. 제가 제작년만해도 180에 110 찍었는데 안되겠다 싶어 산에가서 풀 좀 뜯어먹고 했더니 위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120 에 80  딱 유지되네요.
한 2주 업무량이 많아 고생했는데 그때 데미지가 있었나봅니다. 살도 6키로가 불고 해서 관리하려구요.
저는 휴대폰 부터 시작해서 티브이 까지 전부다 직구 이용하는대요.
처음엔 언제 오지.. 기다리다가..
요즘은 송장 추적도 잘 되고. 통상 15-30일 이내엔 오더라고요^^
급한건 페텍스 이용하고 안급하면 일반 송장 추적 되는 항공편 아닌 배편으로 받습니다.^^
점점 직구가 일반적인 소비행태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저도 청소기며 강아지 예방약까지 전부 직구네요.
AS가 좀 걸리긴 하지만 직구가 답이긴하죠
작년인가 500기가 SSD 25만원 주고 샀는데 직구가격보고 속 좀 쓰리더라구요 ㅎㅎ
아... 참 굳이 이 혈압계를 고른 이유기도 하네요. 상완커프가 팔 둘레 42센티미터까지 감당되더라구요. 목둘레가 그 안 쪽이시라면 가능할듯요.
네. 제가 이거저거 사용해봤는데 일단 피트커프라 혼자 측정하기 편하고요, 사이즈가 42센티미터까지 커버 가능한지라 저 같이 팔뚝 굵은 사람도 문제없고요, 무엇보다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앱을 통한 관리가 가능하니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