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와 렌탈중 어느 것이 세금을 덜 내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리스와 렌탈중 어느 것이 세금을 덜 내나요? 정보

리스와 렌탈중 어느 것이 세금을 덜 내나요?

본문

휴대폰 요금제 조차 헷갈려하는 고인물입니다. 명절 끝나고 부사수 하나 받아야 해서 차를 보고 있는데 기존에는 반납형 렌탈로 구매했고 이 렌탈을 알아보다 보면 늘 리스가 같이 나와 물어 봅니다. 가격은 거기서 거기 같은데 세금으로 봤을 때 어느것이 유리한가요.

 

 

차종은 K3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p.s... 이건 탈세법을 찾는 게시물이 아니라 절세법을 찾는 게시물임.

 

추천
0
  • 복사

댓글 15개

이게 저도 오전 내내 봤는데 답을 내리기가 애매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로 다 보니 다들 개인 채크해서 알아서...라고들 하는데 그래서들 다들 렌트를 하지 않나 싶네요. 일단 골치가 덜 아프거든요.
절세의 이익보다 렌탈료의 부담이 더 크다는건 모든 경제전문가의 진단입니다.
그들 입으로 온갖 미사여구를 붙여도 자기돈내고 타는 차는 그들은 무조건 구매합니다.
심지어 차-할부금융조차 사용하지 않는ㄷ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2352163
그게 개인과 사업자의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이라면 굳이 할부도 있는데 리스나 렌탈을 할 이유는 없죠. 제가 사업자라도 렌탈이 부담이 없겠다는 생각이구요.

정수기 렌탈할 필요 없이 사버리면 더 싸다는 것 누구나 알지만 요즘 정수기는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드물죠. 그렇다고 정수기 렌탈이 바보같은 짓은 아니기도 하고요.
끝에 사업자의 경우는 경우에 따라 다르다~ 라는 말을 붙이려다 까먹었습니다.
한 소리 듣겠다 싶었습니다 ^^;
근데..
묵공님 부사수로 가면 차한대 뽑아주나요?
차 없으면 일 자체가 되지 않으니 별 도리 없겠죠. 아마 3달을 못 견디실거에요. 집을 못 들어 가니 원....
리스도 일케 보니 나름 또 설득력이 있어 보이고 그렇더라구요. 근데...뭐..제 돈도 아니고 그냥 시키는대로 하렵니다.ㅋㅋㅋ
제가 기아에 "니로"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연비 21~27 정도 나옵니다. 만땅 약 5만원 넣으면 900키로 달려주네요
그 전차와 비교하여 한달에 15만원씩 절약하고 있는 샘이죠
키로수가 많다면 니로 깡통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 막달리면 좀 줄어듭니다. 고속도로보단 국도에선 더욱 연비가 좋습니다.
오일에 따라 연비도 달라지니 그냥 오일갈지말고 비교해보시면 좋을겁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