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교인들 자살과 자폭테러 이어질 듯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신천지 교인들 자살과 자폭테러 이어질 듯 정보

신천지 교인들 자살과 자폭테러 이어질 듯

본문

 

신천지는 자신의 정체가 드러나면 구원을 못받는다는 교리도 아닌 교리도 있는 듯..

때문에 노출을 극히 꺼리고..

교주 이만흰가는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라고 믿는..

과거 이만희 인터뷰 보니깐 엄청 어눌하던데....

 

자살자가 이미 생겼고..

구원을 못받는다는 압박 때문에 은근히 자살들이 이어질 수도 있을 듯.

아니면 나몰라라는 앙심 품고 세상 속으로 나와 전염을 마구 시키며 돌아다닐 수도 있을 듯.

 

신천지가 이번 사태의 핵심으로 보입니다.

이거 잡지 못하면 여러모로 입장 곤란해질 것이고..

코로나19 잡고 나서도 신천지는 제대로 파헤쳐얄 듯.

 

추천
0
  • 복사

댓글 17개

제일 무서운 사람이 잘못된 신념을 가진 사람이나 광신도라던데....... 쩝.....
사실이 아니기를 바래야겠네요...
울산 60대 여자분 자살하셨죠. 보건당국이 연락 취한 뒤.. 자살 후 검진 때 음성 떨어졌구요. 아마 보건당국의 연락처 받고 신천지란 것이 드러나서 자살을 택하셨겠죠.
빨리 대응해얄 듯 합니다. 이러다가 큰일이 날 수도..
치사율 낮지만 폐 관련 질환 등 고령 및 기저질환자분들 위험하니깐요
자살합니다..하고 한 것이 아니라면 모두 자살이 아닌건 아닐테죠.. 신이 아닌 이상 알 수 없겠지만.. 자살이란 것도 가능성이 크지요. 단순 추락사인데 갑자기 코로나 검사.. 쌩뚱맞긴하죠.. 보건당국에서 검사합니다...란 말에 그러셨을 가능성이 큰게죠. 뭐든 백퍼 단정할 순 없긴 합니다.
찾아보니 신천지에서는 믿음있는자는 아프지 않는다라는 내용이 있다네요.
나는 아프기 때문에 믿음이 없다로 자살한것은 아닌지.....
네.. 사실 그런 것 때문에 자신이 아파도.. 타인에게 믿음이 없는 것처럼 비쳐질까봐 참아버리는 경우도 많고.. 주변에 병원에 들르거나 약을 먹는 것도 숨기는 경우도 허다한 것으로 압니다. 이게 더 문제인거죠.
신천지를 파헤지는 일은 책임과 별도로 학문적 가치가 있습니다.
개신교의 아류가 한국 사회에서 어떻게 똬리틀게 됐으며 조직 관리나 정치지향성 공격적인 해외진출 등을 연구하는 것 말입니다.
이단과 사이비가 종종 사회적 큰 물의를 일으켜 왔으니 만큼 제대로 이해하고 향후를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19와 별개로.. 이 문제는 심각하게 바라봐야할 듯 합니다.
그들이 성경적이라지만.. 정작 그들의 소위 추수꾼인가 뭔가 그것들은 성경으로 보면 교회 내의 선동꾼일 뿐이죠.
어느 날 당신은 교회신자들 야유회 같은 데서 보신탕 파티에 끼어본 적 있는가. 다리 아래 솥 걸어놓고 진국이 펄펄 끓는 동안 가정과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하고, 기도 끝나 저마다 뜨거운 국물을 나눌 때, 평소 사람 좋은 신도회장이 무슨 꼬랑지 같고 막대기 같기도 한 작은 것을 잡아 흔들며 "에, 이 만년필로 말할 것 같으면...." 하고 걸쭉한 농을 할 때, 온몸 다 바쳐도 끝나지 않던 죽은 짐승의 치욕을 오래 생각한 적은 없는지. 뜨거운 국물에 졸아들 대로 졸아든 그것이 전생의 당신 몸의 일부가 아니었다면, 혹시 내생의 것은 아닐는지.

원장면들 -이성복-
중에서...
이만희가 영생을 얻어야 할 싯점에 잠수 타서, 현재 코로나 의심,
곧.. 어마 무시 하게... 분열과 또 자x 할듯 합니다.
자살 한분은 음성 이지만 심적으로 엄청나게 많이 고통 스러워 하다 가셧겠죠...
네.. 전 그분을 탓할 맘은 없습니다. 이게 다 신천지란 존재 자체와 교주 이만희와.. 12지파장 및 수뇌부에 있다 하겠지요. 그들은 신도들을 쥐어짜며 그들의 자유와 평화를 속박하고... 심지어 재물을 취하였죠. 이거 제대로 파야한다고 봅니다.
이만희... 죽고 나면, 저 12지파장 가운데 몇놈이 또 이름 바꿔서.. 유사 사이비 만들겠죠.
어느 국가나... 이단과 사이비, 심지어 기성종교 마져도 법의 손길은 미치지 못하니까요.
네 완전한 클리어는 힘들다고 봅니다. 아니.. 불가능할껍니다. 하지만 최소화시키는 최상의 노력은 해야겠지요... ㅜㅜ
저딴 교회같은거 법률로 좀 어떻게 못하나요.. 저도 옛날에 한번 걸렸다가 빠져나오기 힘들었는데
무슨 다단계같아서~ 지금 생각하면 치가 떨려요
할 수 없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보장되어 있으며 사이비와 아닌 것을 무엇으로 구분할지도 무리가 있고 처벌이 자의적인 판단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