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추천 - chatGPT 관련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튜브 추천 - chatGPT 관련 정보

유튜브 추천 - chatGPT 관련

본문

아직 chatGPT와 관련하여 조금 뜬구름 잡는 미래만 얘기하는것 같아,, 

지금 상황에서 현실적인 chatGPT의 활용법에 대해서 얘기드릴려고 합니다.

 

MS 가 chatGPT에 투자하여 우선 사용 계약을 맺은건 익히 알려진 사실입니다.

가장 먼저 Bing검색엔진에 추가한것도 사실이고, 이것 때문에 구글이 아주 긴장하고 있는 상황이죠.

 

MS 애저(Azure) 는 가장 큰 클라우드 서비스이고,  GUI를 통한 파이프라인 연결이 많습니다. aws 보다 접근성이 쉽다는거죠.

조만간 MS 애저 클라우드에 chatGPT가 통합될거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별도의 프로그램을 개발 하지 않고도 응용계층의 서비스를 만들어낼수 있는 chatGPT 연계형 서비스가 가능해지는것입니다.

 

가장 먼저 만들수 있는 형태가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설명하는 사례가 아닐까 합니다.

전혀 모르는 분입니다만, 앞으로 계속 컨텐츠 업데이트 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chatGPT관련된 영감을 얻으실수 있을것 같네요.

 

https://www.youtube.com/@PowerBIExcelBI (한국채널)

 

관련된 전체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Integrating+ChatGPT+with+Power+Automate+Desktop&sp=CAI%253D

 

 

이달말이나, 다음달 정도면 chatGPT를 활용한 어플 개발기 같은게 유튜브나 블로그에 게시될거라고 봅니다.

 

다들 어떤 영감을 받고, 어떤 결과물들을 만들어줄지 기대가 됩니다. (개발자 도움없이 만든다는게 핵심)

 

 

 

추천
0
  • 복사

댓글 3개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