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무 > 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냉무 정보

냉무

본문

냉무

ㅋㅋ
0
노잼
0
  • 복사

댓글 23개

너님아! 보고 화가나서 그래요! 포인트 냠냠도 좋은데 게시물을 올릴거면 너님이 한번 보고 올려요. 애 머리가 타서 비명을 지르는 구만 이게 뭐가 좋아 올려 놓고....아오...
여기서 활동 오래하셨나본데요. 저한테도 퀴즈게시판에 글쓰는거 보고도 정신질환 자초한다고 막말하시던데..본인 외에는 다 사이코패스에 정신질환 환자 만드는데 재주가 있네요. 정말 불쌍한건 누군지....대단합니다.
아이고...진심 죄송합니다. 오래된 아이디가 미쳐서 글을 썻네요. 굽슨굽슨~!

근데 님하? 정신병 운운한 글은 멀티 아이디를 자게에서 이야기한건데요? 그러신거죠?
찾아 보니 퀴즈 게시판에는 퀴즈만 올렸네요? 그럼...일전에 1인 다계정 포인트 엥벌글에 화가나셨군요? 근데 화를 낼 이유가 없쟎아요?ㅎㅎㅎㅎ

님...아이디 여러개로 사용하려면 머리도 좋아해요? 꼭이요~찡긋~!
댁은 머리가 얼마나 좋길래 머리하얗고 나이먹고 이러세요? 어떻게 하든지 내가 피해 준거 있나? 머리하얘지신 댁한테? 나잇값좀 하세요..꼭이요 ~ 찡긋~!
화를 내던 말던 당신 댓글 다는 꼬라지가 같잖아서 올렸어..~~남의 글의 앵벌이글 달기는 그러니까 그런건데..나이먹고 그런거 까지 트집을 잡다니.. 인성이 쓰레기시네요..ㅋㅋ
계정을 몇개를 갖고 있던지 니가 무슨 상관인데 하루종일 이 게시판에서 나이쳐먹고 댓글 싸지르는거냐? 보니까 늙은이 몸이나 추스려.
@newline 아이디를 100개를 쓰던 1000개를 쓰던 이유는 있겠죠. 오죽하면 그럴까도 싶고 그렇기는 한데 적어도 부끄러운 짓이라 생각하고 조용히 활동하세요. 이렇게 활동하는 것을 누가 따로 말릴 사람도 없습니다. 관리자 조차 묵인하는데 누가 뭐라겠습니까?

그리고 방금 그 정신병 운운한 글을 다시 봤는데 님과 같이 활동하는 사람들이 아닌 여러 아디를 쓰면서 하나의 유저에 대해 인신공격을 하는 사람을 지칭했던 겁니다.

스킨은 받고 싶고 포인트는 한정적이고 다들 이런 이유겠죠. 뭐? 어떻하나? 이렇게 라도 해서 받아야죠?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삽니다만 민폐는 민폐인거에요.

글 보니 자게도 자주 들려 글을 쓰는 모양인데 한번만 인성 쓰레기라는 표현을 쓰면 고소 들어 갑니다? 말이 심하다 싶으면 딱 거기서 멈추세요. 고소 고발 들어 가면 서로 신상 까보는 일은 시간문제에요. 인터넷이라고 너무 용감하게 살지도 마시구요.
당신 잘못한건 생각안하는구만.. 이런걸로 고소하면 누군 못할줄 알아? 당신이나 매너 지켜. 나이먹었으면 당신이나 조용하게 좀 살아. 왜 내 댓글이 자극적이니? 나이먹은 댁이 더 용감하게 글싸지르시는데, 고소 좋아하네. 경찰이 그렇게 할일이 없을까? ^^
'그리고 방금 그 정신병 운운한 글을 다시 봤는데 님과 같이 활동하는 사람들이 아닌 여러 아디를 쓰면서 하나의 유저에 대해 인신공격을 하는 사람을 지칭했던 겁니다. ' 빠져 나갈 궁리하지나 하지마시지..
댓글을 안쓰려고 했는데... 문맥상 사이코패스라고 말한것은 이 게시물을 보고 웃을 사람들을 지칭한 것이지 덕서리님에게 한 말은 아닌걸로 보입니다.
전 묵공님이랑 잘 아는 사이도 아니고 제3자의 입장에서 가장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또한 제가 보기에도 사람이 머리에 불이나고 있는데 유머게에 올린것은 게시판 선택이 잘못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애당초 정치게시판은 왜 있는것이고, 주식게시판은 왜 있는건지 그 이유를 아신다면 이렇게 흥분할 필요도 없으실텐데요...
그리고 두 분다 싸우실려면 댓글 말고 쪽지로 치고박고 싸우세요. 굳이 분란 일으키지 마시고요
보고 웃는 게 유머지 화나는 게 유머는 아니잖아요? 댓글까지 쓰지 않으려고 했는데 오지랖이라니, 아무 말이나 갖다 붙이는 건 아니죠.
이봐요 그 글이 정치선동 글이고, 광고글 이라도 올리는게 자유라고 보십니까? 짤을 보면, 액화스프레이와 폭죽 때문에 머리에 불이 붙어서 사람이 화상을 입는 장면인데, 이게 유머게로 분류되서 올린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최소한 주제는 맞춰서 올려야죠. 이건 잘못되도 한참 잘못됐잖아요. 생각을 하실줄
아신다면 곰곰히 생각을 해보세요. 웃기든 말든 그건 상관 없는데 이 짤은 인명사고가 나는 짤인데, 하물며 여기가 무조건 성인만 오는곳도 아니고 청소년들도 많이 오는 곳인데 이런 아무런 여과처리 없이 사진을 올리시면 안되죠. 이걸 보고 모방하여 범죄라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앞장서야 할 어른이 오히려 앞장서서 선도하시면 어쩌자는 겁니까?
newline 씨, 묵공 씨에게 자꾸 나이를 언급하는데 댁이 묵공 씨보다 어리다고 판단하고 나이를 언급한 것이라면 댁은 진짜 싸가지가 없는 것입니다. 사람 새끼라면 묵공 씨에게 정중하게 사과하세요. 옆에서 보는 내가 민망합니다.
좀 빠지세요.....그렇게 언급당하기 전에 글을 함부로 쓰지 말아야죠..신입회원들 너그럽게 이해해주는건 하나도 없고, 모든 걸 다 걸고 넘어지시는데..그리고 어디다 대고 새끼라고 하니? 이새끼야...
newline 씨, "사람 새끼'는 댁이 근본을 망각하는 것 같아 쓴 표현입니다. 대화 중에 상대방 신상을 비난하는 게 좋은 태도는 아니죠. 더군다나 연장자인 상대방에게 나이를 가지고 비난하는 저열해 보이는 태도는 어디서 처배운 것입니꽈!!!
애드프로님 할 만큼 하셨죠? 글 찾아 보니 여름에 뭐라한 글에 앙심을 품었더군요. 그때 저는 댓글 알림이 계속 떠 귀찮아서 "포인트를 위한 댓글은 달지 마세요"라고 했는데...그걸 또 앙심을 품고...이 아이디를 포함해서 글쓴 아이디까지....햐...진짜...

누가 보면 무슨 거창한 욕이라도 들어 먹고 이렇게 숨어 바보짓을 하는지 알겠습니다.
그리고 누가 신입입니까? 애드프로님이 아니면 newline님이 덕서리님이? 제가 요즘 자게에서 이런 글을 썻습니다.

"신규자들 들어 와서 포인트 구걸좀 하게 만들지 말았으면 한다고"

쌍욕을 여기서 첨 들어 보는데 기분대로 글을 쓰다가 담배 한대 피고 오기를 잘 했다는 생각입니다. 기분 대로 글을 썻으면 아주 초라해졌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일단 지켜보겠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