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송파 성남 창곡동 사무실 공유 / 1인 사업자 쇼핑몰 / 월30 택배 1800, 사입삼촌 20~ > 사무실공유

사무실공유

위례 송파 성남 창곡동 사무실 공유 / 1인 사업자 쇼핑몰 / 월30 택배 1800, 사입삼촌 20~ 정보

위례 송파 성남 창곡동 사무실 공유 / 1인 사업자 쇼핑몰 / 월30 택배 1800, 사입삼촌 20~

본문

○ 위치 : 위례서일로 34

○ 가격 : 30만원(세금계산서필요할 경우vat별도,관리비포함)

○ 모집인원 : 1명

○ 입주 가능일 : 1/22일 이후

○ 연락처 :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 상세설명 :

4층에 위치한 22평 사무실로 이전 계획이며, 현재 의류 /뷰티 쇼핑몰 사업자3팀(알바포함3-4명)정도 공유하고 있으며 비용 절감을 위해 1분 더 모집합니다.

쇼핑몰 사업자 분들 중 1분은 의류/뷰티/중국사입/오픈마켓 10년 이상 경험 있으시며 정보공유를 위해 다른 곳에 사무실을 둔채 이 사무실에는 책상만 두고 계시고, 다른 1분은 무신사/자사몰/대형오프라인 입점해 있는 자체생산 남성 브랜드로 가끔 오셔서 택배 포장만 하십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여성캐주얼 컨셉으로 모바일쇼핑앱/오픈마켓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무실에서 착장 촬영 및 택배 포장 등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 정말 가끔 출입하셔서 택배 포장만 하시는 투잡 인싸 여성 1분 등이 있습니다.

참조로 너무 바빠서 대화는 많이 줄었고,;;아직 이동 전이라서 최종적으로 모두 가게될지는 미정입니다.

쇼핑몰이신 경우 여성 20대 캐주얼 의류를 제외한 품목을 하시는 분에 대해서만 받으며(여성 커리어,페미닌 등 컨셉이나 타겟 나이대가 다르면 가능합니다.), 한진택배 1800원, 그 외 필요한 비품들 빌려 쓰셔도 됩니다.

시작하는 의류 쇼핑몰의 경우 (일 10개 내외 도매처 거래기준) 월 20으로 사입삼촌할 수 있도록 삼촌께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쇼핑몰 아니시고 책상만 두실 1인 사업자이시거나 개발자분도 괜찮습니다.

사무실 한쪽은 거의 통창에 가깝고 동향입니다.

24시간 사용 가능하시지만 촬영 공간은 평일 오후 3시 이전은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평일 오후 3시 이후 또는 토,일 중 하루 사용 가능합니다.

월요일은 배송 업무가 많아 약간 번잡할 수 있으며, 공휴일이나 주말은 간단한 촬영 및 사무 업무만 하고 있어 비교적 조용합니다.

매주 금요일은 청소를 하고 있으며 사용하신 부분에 대해서만 간단히 해주시면 되시고, 음료와 개인 쓰레기는 각자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큰 랙 1개 이상 재고를 두셔야 할 경우 추가 금액(5-10만원) 협의 부탁합니다.

책상과 의자 등은 본인이 가져오시기를 희망합니다.

규모가 커져서 성장하시면 사무실 찾으셔서 나가시거나 의견 조율 후 진행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등록, 주차 (5만원 지급시 출입 카드 등록 가능) 는 저를 제외하고 1분만 더 가능하시며 현재 다른 분들은 사용할 필요가 없는 상황이지만 혹시 몰라 추후 같이 협의를 봐야 하는 부분으로 참조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당 사무실로 이전 계획으로 아직 사진이 없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 사진으로 대체 등록합니다.

 

 

#창곡동사무실 #창곡동사무실공유 #오피스공유 #송파오피스공유 #송파쇼핑몰 #성남오피스공유 #위례오피스공유

  • 복사

댓글 전체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