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무료 배포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영카트5 무료 배포 안내 정보

영카트5 무료 배포 안내
  • 관리자
  • 18,862

본문

희망의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SIR에서는 새해를 맞이하며 회원님들께 영카트5 무료 배포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카트5는 모든 분들께 무료로 배포됩니다. 말그대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로 배포됩니다. (GPL v2 라이센스)
 
영카트5공지용.jpg
 
 
영카트4가 10년에 가까운 세월동안 받아온 과분한 사랑 덕분에 영카트4는 SIR의 주요 수익원 중 하나로 자연스럽게 자리매김해왔습니다. 따라서 영카트4가 받아온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모바일쇼핑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기능을 추가한 영카트5는 어쩌면 미래의 더 큰 수익을 약속하는 보증수표나 다름 없을지도 모릅니다.
 
더 많은 사용자, 더 많은 피드백, 더 강력한 솔루션
 
하지만 저희는 그누보드를 포함한 수많은 사례에서 발견한 이 단순한 진리를 따르기로 했습니다.
영카트5 무료 배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혜택을 누리는 것은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낼 것이며, 궁극적으로 SIR과 회원님들 모두에게 이익이 되리라 믿습니다.
 
 
 
기존 영카트4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아울러 저희는 지금까지 저희가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영카트4 고객님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잊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근에 영카트4를 구입하신 고객님들께 아래과 같은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혜택1. KCP 가입비 면제
2013년 1월 1일 이후로 구입하신 고객님들께는 주문서 건당 KCP 가입시 가입비 22만원을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마이페이지의 "KCP 무료가입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2014년 12월 31일 까지 신청하신 분에 한함)
이미 신청하여 가입이 완료 되었거나 진행중인 건에 대해서는 환불처리해 드리고 있지는 않으며 추가로 가입시 무상처리 해드립니다.
그 이전에 구입하신 고객님들께는 고객지원 기간을 2014년 12월 31일 까지 추가 1년 연장해 드립니다.
(약관상 기본보증기간은 구입후 1년이며,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무상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혜택2. KCP 2차리셀러 무상 등록
지금까지 영카트4를 구입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KCP 사용자를 유치하면 가입비 50% 돌려 드리는 2차리셀러 자격을 무상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2014년 12월 31일 까지 신청하신 분에 한함)
영카트4 판매가 중단된 후에는 2차리셀러 등록시 별도의 가입비를 받거나 SIR 홈페이지 기여도에 따라 제한을 둘 예정입니다.
 
혜택3. 영카트4 KCP 버전 무한제공 (영카트4 일반버전은 해당사항 없음)
기간 및 도메인수에 제한없이 계속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등록번호는 기존에 구입한 것으로 동일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구입시 등록한 도메인에 대해서만 2014년 12월 31일 까지 고객지원 합니다.)
 
영카트5 출시로 인하여 영카트4는 2014년 1월 31일 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게 되었음을 너른 아량으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무료 쇼핑몰 솔루션이 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이 흔치 않은 일이,
더 훌륭하고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영카트5 바로가기 http://sir.co.kr/main/yc5/
 
 
  • 복사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