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 도로명주소 서비스 지원중단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SIR 도로명주소 서비스 지원중단 안내 정보

SIR 도로명주소 서비스 지원중단 안내
  • 관리자
  • 26,710

본문

그동안 http://juso.sir.co.kr 에서 무상으로 지원하던 도로명 주소 서비스를 2014년 10월 31일자로 중단하고자 합니다.

 

현재 SIR의 도로명 주소는 1대의 서버로 운영되고 있어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많은 사이트들의 혼란이 예상되며, 서버관리자를 따로 두고 있지 않아 서버관리의 어려움에 대한 부담 등으로 인하여 서버의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 하였습니다.

이에 저희 SIR에서는 SIR 도로명 주소를 대체할 서비스로 여러 서비스를 비교하게 되었고, 다행하게도 Daum에서 우편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Daum 우편번호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http://postcode.map.daum.net/guide

 

별다른 일이 없다면 그누보드5, 영카트5, 그누보드4, 영카트4 순으로 다음주 부터 패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코드의 수정을 가하지 않으려고 하였으나 주소와 관련된 프로그램은 대부분 수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정이 되어야 하는 프로그램이나 코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영카트4 고객님들중 저희 회사에서 유상으로 도로명 주소 코드를 변경을 하신 고객님들께는 Daum 우편번호 서비스를 무상으로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영카트4 게시판을 통하여 지원 요청 하실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그누보드 호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SIR의 도로명 주소만 사용하시는 사용자님들께서도 수정된 코드를 참고하여 "Daum 우편번호 서비스"로 신속하게 교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SIR 도로명 주소 서비스는 2014년 10월 31일 금요일 17시 까지만 운영하며 그 이후는 전면 중단됨을 알려 드립니다.

이점 살피시어 운영하시는 사이트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누보드5 다음 주소 API 변경 방법 :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5_pds&wr_id=2426

 

영카트5 다음 주소 API 변경 방법 :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yc5_pds&wr_id=900

 

 

그누보드4 다음 주소 API 변경 방법 :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4_pds&wr_id=9168

 

영카트4 다음 주소 API 변경 방법 :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yc4_qa&wr_id=55495 

 

 

 

  • 복사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