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변경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약관 변경 안내 정보

컨텐츠몰 약관 변경 안내
  • 리자
  • 2,182

본문

안녕하세요. SIR 입니다.

약관의 내용중 변경되는 내용이 있어 고지합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은 오늘(2017.02.09)부터 7일 이상 안내한후 다른 의견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7일 이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컨텐츠몰 판매자 이용약관

http://sir.kr/cmall/provision_cp.php  

 

4. 판매자는 판매하는 컨텐츠가 프로그램관련 컨텐츠인 경우 암호화된 소스코드를 제공하면 안되며, 모두 오픈된 상태로의 소스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삭제) 

...

제7조 (판매대금 청구 및 지급방법)

3. 판매자가 세금계산서를 발행할수 있는 회사인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SIR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청구합니다.

    SIR은 세금계산서를 확인한 후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을 다음달 말일 이전에 판매자에게  지급합니다.

---> (변경)

3. 판매자가 세금계산서를 발행할수 있는 회사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SIR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청구하면 SIR은 세금계산서를 확인한 후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을 이번달 말일 이전에 판매자에게  지급합니다.

...

제11조 계약해지

⑦ 판매자가 소스코드를 모두 공개하지 않거나 바이러스 또는 백도어 등의 악성 코드를 심어 놓은 경우

-> (변경)

⑦ 판매자가 컨텐츠에 바이러스 또는 백도어 등의 악성 코드를 심어 놓은 경우 



 

컨텐츠허브 이용약관

http://sir.kr/chub/agreement.php 

 

5. CP는 SIR이 정식 계약하거나 가입한 회사인 네이버㈜(NAVER),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NHN KCP), 엘지유플러스(LG U+), 엘지씨엔에스(LG CNS, 카카오페이), 케이지이니시스(KG INICIS), 이지스올더게이트(alltheGate),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아이코드코리아(ICODE KOREA), 아사달(ASADAL) 등과 별도로 계약하거나 가입하여 자신의 하위상점으로 가입시키는 행위를 할수 없으며 이와 관련된 코드를 제공하면 안됩니다. 

---> (변경) 

5. CP는 SIR이 정식 계약하거나 가입한 회사인 네이버㈜(NAVER),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NHN KCP), 엘지유플러스(LG U+), 엘지씨엔에스(LG CNS, 카카오페이), 케이지이니시스(KG INICIS),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아이코드코리아(ICODE KOREA), 아사달(ASADAL) 등과 별도로 계약하거나 가입하여 자신의 하위상점으로 가입시키는 행위를 할수 없으며 이와 관련된 코드를 제공하면 안됩니다.  


-끝-
  • 복사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