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애드센스 광고 노출 중지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회원님들의 애드센스 광고 노출 중지 안내 정보

일반 회원님들의 애드센스 광고 노출 중지 안내
  • 리자
  • 2,713

본문

SIR에서는 회원님들이 쓴글에 회원님들의 애드센스 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글을 쓴 회원님들께 약간의 이익이라도 드리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허락받지 않은 사이트에서 SIR의 컨텐츠를 무단으로 퍼가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여

애드센스 광고의 부정클릭으로 인해 정지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부정클릭으로 판정이 되면 복구는 거의 불가능 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SIR에서 발생하는 얼마되지 않는 수수료로 인하여 회원님의 애드센스가 영구히 중단된다면 이것은 회원님들께 큰 손해가 아닐수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ads.txt 를 적용하지 못해 위조 인벤토리(광고를 표시할 웹사이트 또는 앱안의 공간을 의미)로 인해 보호를 받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ads.txt 에 승인된 판매자를 선언하면 광고비가 위조 인벤토리에 쓰이지 않아 더 많은 광고비를 받을 수 있다고 구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532444?hl=ko

 

SIR의 회원정보에 애드센스 코드를 등록해 놓으신 회원님들이 오늘 현재로 330명 정도 계시네요.

저희는 회원님들께서 어느 정도의 수익을 내시는지 알지 못하지만 이 수익이란 것이 미미하고,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지급 받을수 있다보니 허공으로 사라지는 수수료가 많을것으로 압니다.

 

이렇게 사라지는 수수료를 앞으로는 저희쪽에서 지급받아 사이트를 활성화 하는데 쓰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코드를 적용하여 활동하신 회원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해당 서비스는 7월말일 까지만 운영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복사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