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5를 이용해서 제작한 (작은 규모의) 영화제 사이트 > 그누보드5 사용후기

그누보드5 사용후기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그누보드5를 이용해서 제작한 (작은 규모의) 영화제 사이트 정보

그누보드5를 이용해서 제작한 (작은 규모의) 영화제 사이트

본문

그누보드5에 익숙해지니 작업시간이 많이 단축되긴 했는데, 이 작업은 정말 제 작업 속도의 한계를 시험당한 작업이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 저녁에 요청받아서 금요일에 오픈했고, 어제까지도 이곳 저곳을 수정했네요.
포스터 디자인을 받아서 그걸 중심으로 디자인을 했습니다.
원래는 영화 작품마다 유튜브 링크를 라이트박스로 플레이 할 수 있게 해놨었는데 클라이언트의 요구로 기능을 삭제해둔 상태입니다.

조직구성 스킨과 본선작 소개 스킨, 그리고 연혁과 포토게시판 스킨을 반응형웹에 대응하여 개발했고,
좀 옛스럽지만, 메인페이지 하단의 본선작 썸네일이 필름처럼 지나가는 효과를 넣은 최신글 스킨도 만들어봤어요.
그 외에…
내용관리에 넣은 콘텐츠들에도 반응형 디자인을 적용해두었습니다. (상영안내 같은 콘텐츠)
모바일에서 접근했을 때는 왼쪽을 밀어내는 형식의 메뉴를 적용해두었습니다.

혹시나, 이런 모바일 형식의 메뉴가 필요하신 분은 https://tympanus.net/codrops/2013/08/13/multi-level-push-menu/ 를 참고하세요.
라이트박스는 https://sorgalla.com/lity/ 의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반응형웹에도 대응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세요.
메인페이지의 슬라이더는 sir.kr 과 같은 bxslider ( http://bxslider.com/ ) 를 이용했습니다. 메인페이지 하단의 필름이 흘러가는 효과도 bxslider 의 ticker mode ( http://bxslider.com/examples/ticker ) 를 사용했구요. 필름 디자인은 https://codepen.io/punitweb/pen/jbqBMw 의 소스를 참고했습니다.


고양에 계신 분들은 이번 주, 근처 도서관 같은 곳에서 영화제를 감상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작품은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도 가능하구요. 유튜브 링크는 사이트 하단에 있어요.
추천
1
  • 복사

댓글 전체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