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게시판(G5) 입니다.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캐릭터 프로필 게시판(G5) 입니다. 정보

갤러리 캐릭터 프로필 게시판(G5) 입니다.

첨부파일

Character.zip (201.5K) 21회 다운로드 2021-10-04 13:09:51 포인트 차감20
테스트한 버전5.4.16
호환 가능 버전5.4.16 외의 다른 버전은 모르겠습니다.

본문

https://sir.kr/g4_skin/111598

의 G5버전입니다. 버튼들 고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파일이니 이미지파일들을 수정하시면됩니다.

 

- 게시판 설정에서 파일 업로드 갯수를 4로 입력해주세요.

- 게시판 설정에서 목록에서 파일 사용에 체크해주세요.

- 게시판 넓이는 게시판 설정의 '게시판 폭'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 리스트 이미지 크기 및 내용의 이미지 크기는 게시판 설정의 '갤리러 이미지 폭', '갤러리 이미지 높이', '이미지 폭 크기' 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 이름란이 제목, 외형란이 내용입니다.

  (공지 작성시 '이름'과 '외형'란에 작성해주시면됩니다.)

 

 

+ 뻘소리 하소연

 

뭐 어떻게 업데이트 할생각은 없었는데..

취미로 만든 홈페이지 그냥 그누보드4로 살지 뭐.. 하고는 5년을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안하고 방치하다가 최근 그냥.. 호스팅 페이지 갔다가 php도 mysql 버전차이가 많이나더라구요.. 이게 뭔지도 모르는데 충동적으로 눌렀습니다. (물론 검색해서 파일과 db 백업은 했습니다.)

게시판 아예 안열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와..

아득함이.. 추억이고, 추억이라 어떻게 보존해보겠다고 G5로 바꾸고 있습니다.

5년간 홈페이지의 ㅎ도 안건드리다가 드림위버 구독하고 소스코드 열었는데 눈이 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중요하게 고쳐야하는 게시판은 아직도 수정중이구요..(질문을 올렸는데 해결을 못하여..ㅠ 제발 누군가 도와주셨으면..ㅠㅠ https://sir.kr/qa/432941?what_page=A#answer_432943 이 글인데 이건 뭘 보여드리며 도와달라고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좀 더 쉬운 이 게시판의 원형이 되는 게시판을 고쳤습니다.

거기서 끝내려고했는데 그누보드4버전 올렸던 글에 작년(2020년) 11월에 업뎃을 물어보신 코멘트가 떠오르더라구요.. (홈페이지를 안만드니 여기도 안오고..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보았습니다;;)

떠오르기도했고 빠르게 공개가능한 게시판 스킨 만들어서 기분전환을 하고싶었습니다.

그래서 무려 10년만에 캐릭터 프로필 게시판이 그누보드5버전이 되었습니다..

사실 그때도 여기저기 검색하고, 참고하고, 어디서 어디까지가 제가 원하는 부분인지몰라 크게 뜯어와서 붙여서 안쓰이는 부분도 붙어있고, 댓글은안되고(지금도 안됩니다), 소스는 여전히 엉망징창입니다.

 

모르는 것 그리고 5년간 안하던 것을 하려니 힘들어요.. 엉엉.. 스킨올리는걸 빌미로 마구 떠들어봅니다..ㅠㅠ

 

그럼.. 제가.. 예전에 올렸던.. 방명록 게시판도.. 언젠가 고치는 날이 오길바라며.. 몰러납니다..

(지금 고치는 것들을 생각해보면 제일 후순위라 언제가 될지...OTL)

추천
7
  • 복사

댓글 전체

오랜만에 들렸는데 기다리던 스킨이 있네요...! 정말 감동입니다. 아마 말씀해주신 사람이 저 같은데, 기억해주셔서 고마워요...! 저도 오랜만에 들린지라ㅎㅎ 머리가 복잡하지만 다시 굴려보고 있어요.

그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세요는 캡챠(captcha) 관련으로 생기는 건데요. 진짜... 찾아보셔서 알겠지만, 그것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진짜 많아요... 저도 그중 하나였고... 그 로드!망할 로드 게시판! 만든다고 이리저리 해봤는데, 여기서 다 걸리더군요. 하드웨어인 bbs에서 캡챠(captcha)에 관련된 모든 걸 지워야 그나마...? 그래도 안되는 스킨도 있었고요... 아 진정하겟습니다... 결론은 뭔가 그누보드쪽의 문제로 보여서 개인이 해결하기엔 어렵지않나 합니다...

게시판도 그림 그릴 시간이 되는대로 언젠가 채워보고 싶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날되세요
* 오류 제보 *
1. 첨부 파일 개수를 늘리지 않은 상태에서 작성시, 제한이 걸리며 글이 써지지 않음. 게시판 설정에서 첨부 파일 개수를 늘리고 글을 새로 작성하면, 이전에 써지지 않았던 글과 현재 쓰는 글 2개가 같이 써짐
2. 두상 이미지를 첨부해도 표시 안됨 (noimage가 보임)
3. 전신을 열고 전신 위에 마우스가 있는 상태로 스크롤 시, 화면 깨짐 현상. 롤오버 기능과 관련된 문제로 보임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