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html, css , seo 관련하여 부분 수정 하는 법 개인 과외 해주실 분 > 구인정보

구인정보

IT 관련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글을 등록하는 게시판 입니다.
1회성 작업은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hp, html, css , seo 관련하여 부분 수정 하는 법 개인 과외 해주실 분 정보

php, html, css , seo 관련하여 부분 수정 하는 법 개인 과외 해주실 분

본문

아래 내용은 모두 채워 주세요. 입력 양식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됩니다.

회사명 : 개인 
계약형태 : 시간당 3만원 
근무시간 : 최소 하루에 1~2시간씩 ( 날짜와 시간 협의 ) 
휴무휴가 : 협의 
4대보험 : 없음
퇴직금 : 없음 
근무지역 : 재택 원격강의 ( 상황에 따라서 원격강의가 안되시는 분은 서울거주자로 한해 제가 직접방문)
접수기간 : 마감완료 
접수방법 : 댓글 또는 쪽지지원 

 

 

그누보드가 아닌 php기반으로 만들어진 솔루션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향은 html 관련하여 타이틀 수정 및 메타태그 수정, 그 외 h1,h2,h3 설정 및 글자 크기 조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실 과외선생님을 찾습니다.


개발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위에 말씀드린 내용을 토대로 친절하게 가르쳐주실 분을 찾습니다.

제가 지식이 없다보니 어느파일에서 어떻게 수정하는지 알려주시고 보여주시면 제가 따라하고 메모하여 혼자서 배운부분만 수정이 가능하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즉 코딩을 가능하게 만들어주시는 부분이 아니라 원하는 부분만 "수정"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되십니다. 
대략 퍼블리싱과 관련하여 seo에 대한 이해도를 올려주실 분을 찾습니다. 현재 seo에 관련하며 많은 웹사이트를 벤치마킹 삼으며 공부중에 있습니다. 
제 수준은 직접 코딩은 할줄 모르나 소스의 흐름 정도는 검색을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수준 정도 입니다. 

 

 

 

정리해드리자면

 

 

1. php+html+css를 다를 줄 알며 seo 에 대한 지식이나 이해도가 있으신분 , 해당내용을  어렵지 않게 수정 가능한 과외 선생님을 구합니다.


2. 타이틀수정, 메타태그수정, h1 h2 h3 지정 및 크기조정, 즉 html 에 관련하여 소스를 열어 직접 수정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일입니다. 


3. 강의방식은 저희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소스를 열어서 제가 직접수정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시면 되십니다. (파일의 위치등 메모를 보고 혼자서 수정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 


4. 초보인점을 감안하여 친절하게 가르쳐주실 분 


5. 대체적으로 온라인 원격 강의방식을 원함 (상황에 따라 온라인이 어려우시면 서울권 이내에 직접방문도 가능함) 
 

  • 복사

댓글 전체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