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토비스몰 > 포인트 경매

포인트 경매

낙찰시 해외배송은 하지 않으므로 상품을 배송 받을 한국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펩토비스몰
경매시작일시 2020년 11월 22일 19시 25분
경매종료일시 2020년 11월 29일 13시 25분
남은시간 종료
입찰수 9 회
조회수 1,057
댓글수 11
배송비 선불
올린이 마젠토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121.♡.♡.154)
경매상태 낙찰
* 입찰 참여 시 입찰포인트 10점이 차감됩니다.

https://sir.kr/cm_free/1572445 에도 적어본 것입니다.

 

미국에서 먹는 일종의 만병통치약 정도 됩니다. (배가 아프면 무조건 이것..)

 

원래는 액으로 된것이 좋은데,  배송시 무게가 나가서

 

알약으로 받았습니다.  장염에 걸려서 의사 처방 받아서 4번 먹었는데,  그 이후에는 깔끔한것 같지 않아서

 

이 알약 4알씩 2일 정도 먹으니 모드 것이 정상으로 돌아 온것 같아서.

 

혹시 한국에서도 필요하신 분 있으실까 해서 올려 봅니다.

 

보내 드리는 것은 한 통입니다.

 

알약 24개가 들어 있습니다.  30분마다 한알씩 씹어 먹으면 됩니다.  (1시간에 2알씩..)

 

하루에 8개가 최대 입니다. (더 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단점 : 대변이 아주 까맣게 나옵니다.  각종 노폐물을 끓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혓바닥이 까맣게 됩니다.  (씹어 드시면서,  가능하면 물을 많이 드세요.

 

가능하면 소화불량,  과민성 대장, 설사, 자주 더부룩하신분들 (아래 영어 참조.)만 도전해 보세요

Relief of Gas, Anti Diarrhea, Heartburn, Nausea, Upset Stomach, and Indigestion

 

저도 처음 2-3년은 한국 소화제 먹다가 그 이후에는 조금 이상하면 활명수 먹듯이 액체된 이것 한 두컵을 먹었습니다.

추천
1

댓글 11개

하나 다시 올렸습니다.  님 보고 미리 하지 마시라고 했는데..

님은 미국에 물건 보낼 것이 있어서 나갈때 보내 드리겠습니다.  뭐 여기에다 묵공님 보다 포인트를 더 쓰시면 ㅠㅠ (그 분에게도 보내드려야죠.)
넵! 감사합니다. 택배는 아무래도 내일로 미루어야겠습니다. 누가 제안서 하나 넣어 달라고 해서 넣고 있는데 이게 양이 너무 많네요.ㅠㅠ
예.. 여기에 묵공님이 과하게 쏘셔서,  어차피 묵공님이 될 것 같아서.(하지 말라고 했는데..)

급하게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필요하시면 위의 포경에 다시 도전하세요.
포경이 어.당.묵 이라서 어제 해외에 보낼 물건이 있어서 우체국에 나갔다가 미리 발송했습니다.
혹시 다른 분이 당첨 되시면(여기에 많은 포인트 쓰실 분은 없겠지만.) 만약 된다면,  그분에게도 보내드리겠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