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청소용 소금과 통 > 포인트 경매

포인트 경매

낙찰시 해외배송은 하지 않으므로 상품을 배송 받을 한국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코청소용 소금과 통
경매시작일시 2022년 08월 09일 20시 51분
경매종료일시 2022년 08월 14일 20시 51분
남은시간 종료
입찰수 9 회
조회수 3,438
댓글수 14
배송비 선불
올린이 마젠토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게시물  (112.♡.♡.188)
경매상태 낙찰
* 입찰 참여 시 입찰포인트 10점이 차감됩니다.

Neidmed Sinus Rinse 라고 코청소용 소금과 통입니다.

 

소금은 50개와 통을 보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포장이 아니라 별도의 지퍼백에 담아서.)

 

내용은 방송에서도 나오고 해서 많이 알려졌죠.  

 

한국에도 여러제품이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066558235?

 

얼마 있으면 가을이 되고, 바로 환절기라서 알러지가 오는 계절이죠.  

 

자기전에 한번씩하고 자면,  코안의 공간에 소금물이 들어 있다가 계속 습기를 공급해 주어서

 

거의 잔 감기증상은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추천
5

댓글 14개

한국도 연예인때문에 지금은 많이 알려졌지만,  진짜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사용하고 나서 감기는 거의 안 온것 같습니다. (알러지성 환절기 증상)
저는 사용하다 지금은 안하는데 비강쪽으로 물이 넘어가서.. 하고난 후 머리 땅에 대고 거꾸로 있으면 코로 물이 슉...나오더라구요 ㅎㅎ
그것이 정상입니다. 비강쪽에 물이 들어가 있는것이..  그래서 눕기전에 하는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코안이 좀 이상하다 싶으면 눕기전에 한번씩(일주일에 한번)..  처음 하시는 분중 코막힘, 알러지가 심한 분은 하루에 3-4번 해야 됩니다.
아끼느라 집에 있는 소금을 넣어 쓰시는 분도 가끔 있었다고 합니다. 과하면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배합이 필요하죠..
축하드립니다.  주소와 연락처를 쪽지로 보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늦어도 수요일에)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