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록 기초 > 기획자팁

기획자팁

기획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질문은 상단의 QA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록 기초 정보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록 기초

본문

* 제가 설명드리는 내용이 틀릴 수도 있으므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 하단의 광고를 클릭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하십시오.
여기서의 로그인은 네이버 아이디가 아니고 광고주 아이디 입니다.
광고주 아이디가 없다면 신규가입 하십시오.





키워드 등록을 클릭합니다.
저희 SIR 에서는 이미 키워드 등록을 진행중이므로 등록현황에 여러가지 정보가 나옵니다.





사이트가 없다고 가정하고 사이트 추가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새창으로 사이트를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올바른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서류가 필요한 업종인지 확인합니다.
테스트 이므로 기타 > 기타로 등록했습니다.




사이트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등록한 사이트를 선택하여 다음을 클릭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여러개의 그룹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그룹 생성을 입력하시고,
연관 키워드에 키워드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면
하단에 연관된 키워드가 나열됩니다.
여기서는 상단의 두개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도메인 등록을 비즈사이트의 5등으로 노출하려고 하니 2030원 이라는 금액이 자동 계산 되어졌습니다.
비즈사이트 클릭 > 순위진입 클릭 (파워링크는 상단에 노출이 되므로 가격이 비즈사이트 보다 비쌉니다. 경쟁력이 있는 키워드는 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노출될때 출력될 문구를 작성합니다.
문안저장소에 입력된 문구가 있다면 바로 가지고 올수도 있습니다.




이제 키워드 등록을 확인합니다. 완료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광고가 바로 노출되는 것은 아니며 심사를 거친 후 통과하고, 광고비를 결제해야 비로소 노출이 됩니다.




광고 등록을 마칩니다.

[끝]
추천
0
  • 복사

댓글 7개

어떤걸로 올릴까요?
아는거라곤 구글 애드워즈 조금인데...
구글 애드워즈는 저도 좀 어려워서 공부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