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미 서버 다운 안내 > 호스팅정보

호스팅정보

나누미 서버 다운 안내 정보

나누미 서버 다운 안내

본문

나누미 서버 다운으로 인하여 계정 사용자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복구가 지체되었던건 회사일로 외부 작업중에 알게되어 핸드폰으로 복구가 어려웠고 평소보다 일찍 되근하여 지금까지 복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ping 공격으로 간주되어 ip 충원과 ping 제한을 서버에 적용하여 막았습니다.

그런데 과도한 부하로 인하여 INTERWORX 에 치명적인 에러가 발생하여 부득히 임시조치만 하고

새로 작업한 새로운 서버로 이전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이 노동절 연휴로 서버 담당자와 연락이 어렵고 문의 메일을 넣어 두었지만

다음주 화요일나 되어야 연락이 올듯해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추이를 살펴보고 계속 문제가 발생 한다면 다른 서버를 구입하고 재작업후 모든 계정을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 합니다.

 

 

=======================================================================

 

 

아직도 불안하긴 하지만 상황 파악중이며 아직도 계속되는 트래픽 공격과 일부 나눔 계정에서 트래픽을 유발하는 코드가 삽입된것 같습니다.

 

아마도 오래된 그누보드 data 폴더에 업로드 된것으로 파악이 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차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거듭 본의 아니게 문제를 만들어 서버 계정 사용자님들께 불편을 드리게되어 송구 합니다.

서버는 노동절 연휴 기간이 끝나면 서버 이전을 검토 할 예정 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곳에서 양질의 서비스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 나누미 서버의 계정 파일과 DB 파일을 백업 받고는 있지만 개변적인 백업 파잉을 확보 하시길 권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1
  • 복사

댓글 11개

항상 감사합니다..

복구 되었다고 하셨는데 제 사이트는 아직이네요ㅠ  ㅠ...
잠시 복구되었다가 다시 다운되었다가 하나보네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