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리셀러 서비스 오픈 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KG이니시스 리셀러 서비스 오픈 안내 정보

일반 KG이니시스 리셀러 서비스 오픈 안내
  • 리자
  • 조회 4,160
  •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SIR 입니다.

 

KG이니시스에서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개발한 전자결제 리셀러 서비스를 오늘부터 저희 SIR에서 시작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전자결제 리셀러 서비스는 가맹점이 전자결제대행사에 가입시 지불하는 가입비의 일부를 리셀러께 되돌려 드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SIR에서는 NHN KCP에서 제공하는 리셀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서비스가 사업자만 가능하여 개인 회원께서는 활동하기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KG이니시스의 리셀러 서비스는 사업자는 물론이고 사업자가 없는 개인도 리셀러 활동이 가능합니다. 

 

리셀러로 활동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조건중 하나를 만족하셔야 합니다. 

1. 영카트를 1카피 이상 구입하셨던 적이 있는 회원님

2. SIR을 통하여 KG이니시스에 한번 이상 가입하신 적이 있는 회원님 (가입비 완납 기준)

 

리셀러 활동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는 좀더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와 NHN KCP는 별도로 운영되므로 각각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KG이니시스 2차 리셀러 등록 절차안내

https://sir.kr/main/service/inicis_reseller_explan.php 


NHN KCP 2차 리셀러 등록 절차안내

https://sir.kr/main/service/p_reseller.php 

 

이벤트 내용: 

4월말까지 NHN KCP 리셀러로 활동하시는 분들 중에서 요청하시는 분들에 한해 KG이니시스에 가입하실 수 있는 자격을 드립니다.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십시오.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https://sir.kr/co_qa

 

감사합니다. 

전체 393
공지사항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