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photosphere 사진을 볼수 있는 게시판 > 그누보드5 스킨

그누보드5 스킨

좋은 댓글과 좋아요는 제작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구글의 photosphere 사진을 볼수 있는 게시판 정보

게시판 구글의 photosphere 사진을 볼수 있는 게시판

첨부파일

basic_sphere.zip (12.6M) 115회 다운로드 2014-10-02 15:08:06

본문

갤럭시의 노트3에 있는 서라운드 샷으로 찍은 사진을 볼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기본적인 소스는 아래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s://github.com/turban/photosphere

단 갤럭시 노트3로 찍은 사진의 파일사이즈가 너무 커서 읽지를 못하는 것 같아서,  페인트를 이용해서 50%로 사이즈를 줄이니까 나옵니다.

압축 파일 푸셔서 board/skin 밑에 넣어시고,  게시판 생성해서  스킨 밑에 들어 있는 샘플 파일을 첫번째 파일에 업로드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stest1.jpg 파일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페인트를 이용해서 사이즈를 50%줄인 것, 그랜드 캐년 아래 계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나머지는 위의 링크에 있는 서라운드 샷 사진입니다. (구글에서는 photosphere라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개념만 구현했고,  조금씩 배우면서 기능을 추가해보겠습니다.
추천
9

댓글 전체

http://kennydude.github.io/photosphere/test.html  데모는 여기서 보세요. 왼쪽위의 makeit을 누르면 사진이 나옵니다. 파노라마와 다른 것은 하늘과 땅도 보인다는 것입니다. (구글의 street view와 같이..)
별말씀을.. 휴대폰으로 찍은 위치도 맵으로 나오고,  사진도 원본파일이 올라가면 나오게 해야 되고.. 할것이 많은데..
실력이 없어서,  이것 저것 짜집기로 만든 것입니다.
어떤 삼각형 라인인지요?  http://kennydude.github.io/photosphere/test.html 여기에 먼저 올려 보시고,  동작되는지 문제가 있는지 먼저 체크해 보세요.. 

문제가 생긴다면, 파일을 보내주세요.. 다시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지금 테스트를 해보니...크롬과 파폭에서는 정상작동을 하는데...익스플로러에서는...먹통(익스플로러 버젼 5,6,7,8,9)이군요... 쿼크모드와 기본모드(익스10)에서는 잘 나옵니다.. html5 기술인가요??? 스피어에 라인이 생기는것이 문제군요. 폴리곤삼각형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동그랗게 온통...
제가 기본 모듈을 개발한것이 아니라서... Github에 있는 소스를 그누보드 5에 맞게 수정만 한것이라서,  자세한 답변을 해드릴수가 없네요..
전체 2,430 |RSS
그누보드5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