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앱툰(MyAppToon)

3.4
리뷰 209개
1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내가 만드는 웹툰이야기

UCC 웹툰 제작 앱 마이앱툰은 그림에 자신이 없는 누구나 쉽게 앱에 내장된 만화 소스를 이용해서 웹툰, 이모티콘, SNS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UCC 웹툰 제작 앱입니다.
사진을 편집하고 오리는 기능이 있어 대화 또는 설명을 추가하여 카드뉴스나 SNS용 콘텐츠를 제작하기 쉽습니다.

100여개의 캐릭터가 내장되어 있고,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표정과 동작을 선택하여 유저가 원하는 장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도시, 주거공간, 카페, 식당, 지하철, 궁궐 등 300여개의 배경을 선택하여 원하는 장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의성어, 의태어 표현과 다양한 특수 효과와 소품들을 이용하여 장면을 보다 풍성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내 폰안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오거나 카메라로 바로 사진을 찍어 이를 웹툰이나 콘텐츠로 꾸밀 수 있습니다.
제작한 장면을 사진으로 저장하거나 바로 메신저, 이메일 등을 통해 전송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유저가 직접 제작하는 이모티콘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2. 2. 24.

데이터 보안

개발자는 앱의 데이터 수집 및 사용 방식에 관한 정보를 여기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정보 없음

평가 및 리뷰

3.4
리뷰 209개
최혜경
2024년 3월 10일
일단 옛날에는 다 좋았어요. 그런데 한 4년전 3년전 부턴가 갑자기 캐릭터 몇몇에 락이걸려버렸어요. 그래서 예전에 작업하던거 다시 작업할려면 다시 지우고 다시 캐릭터 선정하고 해야해서 좀 불편합니다. 예전처럼 해 주시거나 아님 조금 이라도 락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조금 더 말하자면 캐릭터 종류자체에 락이걸려버려서 못 쓰는종류도 있습니다.
사용자 9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가인
2021년 6월 4일
게임 정말 괜찮아요.. 근데.... 웹툰감상할때 기능이 너무 없는것같네요. 예를들면 검색기능, 즐겨찾기 등을 추가해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웹툰 만들때 직접 그릴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사진을 넣을수있긴해서 전 다른앱으로 그린후 캡쳐나 저장을 해요!(그래도 불편하긴해요ㅠㅜ) 이런 단점만 잘 수정해주시면 정말 더 좋은 게임이 될수있을것같네요! (무시하지마시구) 꼭 고쳐주세요.
사용자 171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정은영
2023년 3월 11일
안녕하세요 마이앱툰 너무 좋아요 이렇게 좋아한 이유는, 일딴 제가 그림을 잘 못 그리거든요. 그래서 "케릭터 왭툰앱 없나?" 하다가 이 앱을 발견했는데 케릭터가 잠겨있어도 대부분 열려져 있는게 정말 좋습니다, 그림을 잘 못그려서 속상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진짜 왭툰처럼 돌려볼 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ㅎㅎ 일딴 장점은 이걸로 만족이구요. 단점은 장점이랑 똑같이 2개에요. 1.케릭터 수 가 적다. 케릭터가 별로없어서 똑같은걸 반복해서 써야해서 속상합니다. 2.사람들에게 공개를 어떻게 하나? 초보자 분들은 어려우실 꺼에요. 저도 아무리 찾아도 어떻게 하는지 지금도 몰라요ㅠ.. 아예 다른걸 만들수 있는지도 모르고 한가지만 만들게 되네요. 이맵을 추천드리지만 단점이 있다는걸 명심하세요 이상입니다.
사용자 35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새로운 기능

- 자동저장 기능추가
- 캐릭터 생성시 미리보기 기능추가
- 감상하기 미리보기 확대기능 추가
- 오리기에서 확대기능 추가
몇가지 버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