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 안내 & 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홈페이지 개편 안내 & 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정보

홈페이지 개편 안내 & 컨텐츠허브 오픈 안내

본문

공지게시판에도 올라가 있는데 조회를 하지 않으실것 같아 자유게시판에도 같은 내용으로 하나더 올립니다.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o_notice

 

 

그누보드5 버전의 출시가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SIR 홈페이지는 수정된 그누보드4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누보드5 버전을 배포하고 있으면서 그누보드4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내내 마음에 걸렸었는데요. 드디어 오늘에서야 그누보드5 버전으로 적용한 홈페이지로 개편하게 되었음을 회원님들께 알립니다.

 

그러나 PC버전만을 개편한 것이어서 모바일버전 적용까지는 시일이 며칠더 걸릴것 같습니다.

이점 회원님들의 양해를 구합니다.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확인한다고는 했으나 아직 남아있는 버그가 있을수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버그신고 게시판에 글 남겨주십시오.

최대한 빨리 수정보완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cm_bug​

 

감사합니다.  

 

 

 

 

 

 

 

 

컨텐츠허브는 기존의 컨텐츠몰과는 다르게 회원님들의 컨텐츠를 SIR에서 노출하고 회원님들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SIR에 수수료를 내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다만,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계셔야 하며 홈페이지에 코드를 직접 적용해야 한다는 점, 원활한 컨텐츠 판매를 위하여 전자결제를 추가로 붙이셔야 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컨텐츠허브의 이용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ir.co.kr/chub/guide.php

 

컨텐츠몰의 미숙한 운영으로 실망을 안겨 드린것을 이번 서비스로 만회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5월말까지는 컨텐츠허브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기간으로 하루 990원의 광고료로 광고(AD)를 올릴수 있습니다. 광고료는 포인트 또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결제하시면 다음날 컨텐츠허브 상단 AD컨텐츠에 노출됩니다.

먼저 결제를 하시는 분들의 컨텐츠가 왼쪽부터 차례대로 노출되며 배너 공간이 모두 판매되면 더 이상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지난후에는 변경된 광고료를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댓글 27개

애쓰셨습니다~^^

1. '스크랩'이 초기화되었나요? 그동안 스크랩했던 것들이 모두 사라졌네요.
2. '자기소개'로 들어가면 '레벨'을 볼 수 있었는데... 없네요.
위에... '대댓글'을 달았는데...
결과는 '댓글'로 보이네요.

다른 게시글에도 대댓글을 달아봤는데 동일한 현상입니다.
대대대대댓글 시험...

안됩니다.
위에 관리자님의 "이상이 없는것으로 확인됩니다."의 답변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이런... 크롬에서만 이렇네요...;;;
저도 크롬을 사용중입니다.
CTRL+F5 로 새로고침을 여러번 하신후 다시 한번 테스트 부탁 드립니다.
예전 컨텐츠몰 디자인 맘에 들었는데....그 디자인은 컨텐츠몰에 올리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제가 사고 싶네요..^^
홈페이지 개편을 축하드립니다.
한 단계 업그레이되 되어 읠취월장 발전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전체 195,30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4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