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이 사이트 견적 얼마쯤 나오겠어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죄송하지만 이 사이트 견적 얼마쯤 나오겠어요? 정보

죄송하지만 이 사이트 견적 얼마쯤 나오겠어요?

본문

 

 

이런거 잘 안하는데.... 여쭤볼 것이 있어서..

http://www.leasetrade.co.kr 

이 정도급이.... 정말 정말 미니멈급으로 했을 때..

견적가 어느 정도 나오겠어요? 정말 정말 미니로 했을 때 말이죠.

와.. 내가 씨 봉사한다...급이어도 좋고..

적정가가 아니라 정말 미니였을 경우..

제 대가리가 이상한건가 싶어서 여쭤보려고요...

 

 

 

추천
0

댓글 25개

음.....  가격대는 저도 모르겠네요 ...!! 하지만 css,html 작업은 금방 할거같아요.. 레이아웃만...
저도 요즘 비싸다고 뺀찌먹는 일이 늘어서 내가 이상한가 자문하게 되네요ㅋㅋ 소위 '거지'들이 너무 많습니다. 단순 계산만 하더라도 분명 어느정도 하한선이 있어야 하는데... 근데 그 가격에 해주겠다는 사람들도 있는거 보면 제가 이상한게 맞나 싶기도 해요.
모티브만 딸 경운 어떨까요..
원래 제공자와 제공받는자의 입장은 틀리기 마련이겠지만..
참.. 답답하죠......
흠.. 전에 견적 넣었던곳은 자동으로 리스 비용이나 옵션이나를 넣어서 계한 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나저나 뭐가 비정상???
다운그레이드 협의해서 제작하더라도....
만족도가 떨어지죠.. 뭐 이래 달르냐고 원망 듣기 일쑤죠..
하하핫..
제일 재밌는데.. 모티브만 따달라.. 저렇게 다 안해도 된다..라고 하겠지만..
그렇게 하면.. 나중에 협의했음에도 불구하고 뭐가 비어 보인다.. 그 소리가 나오죠.
참 그렇습니다. 이럴 땐 기운 빠지고.. 참... 하핫.... 솔직히 전 다운그레이드 확 해서 천 이하로 불렀습니다만... 완전 기겁을 하더군요. 완전 기겁 허억...소리가 나게 하더군요.. 하핫.
보통은 디자인 제외하고 200~300만원 정도에 거래된다하더군요.
왜냐면 거의 이런쪽에서는 사이트 소스를 사고 팔더라고요^^
그리고 개발이 불가한 경우(비용 때문에..) 기존 솔루션을 구매해서 튜닝하더군요.
답이 안나옵니다. 그쪽 루트로 알아보라고 하세요.
솔루션 회사는 카피로 계산하는데 개발자는 카피로 계산 안하니까 그런 문제가 발생 되기도 하고요.
아주 심한 경우는 구매한 소스를 이용하되 모모의 무료 솔루션으로 다시 만들어 달랍니다.
다른 예를 들면..해외구매대행 몰인몰의 경우도 디자인 제외하고 보통은 2500~3000나오는데..물론 처음 개발하는 입장에서는 2500~3000만원도 인건비에 많이 남는 수익이 아닙니다.거의 오너 포함 인건비 정도 입니다.
프리모아 같은 아웃소싱 연결 사이트(회사)에 올라는 금액은 베스트 1000만원 정도 입니다.
1000만원(부가세 포함/10% 수수료 공제)이면 이미 대부분을 개발하여 놓은 경우라고 해도 원가(인건비 따먹기)에 불가 합니다. 잘못 물리면 그냥 적자죠^^
이게...진짜 환장할 노릇인것 같습니다.
올려주신 URL을 타겟으로 정한다면 1000~1500선이 맞을것 같은데...

정작 견적 주는 사람들은 한 30~50만원을 생각한다는게...ㅠㅠ
일단 객관적으로 맨먼스로 책정하는게 제일 정확할거같습니다.
중급기준으로 일단 미니멈 800+@정도 예상하는데 (개인생각 ㅡ.ㅡ) 노임단가에서 이래저래 잔업따지면 제윤아빠님처럼 천이 살짝 넘어갈수도 있겠네요. 일단 처음 단가에서 깎이면 유상 유지보수로 바로 넘어가는것도 방법이 될거같습니다.
전체 195,05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