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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7을 사전 예약하고 구입했습니다.

그후 노트7 밧데리 문제로 모든고객 9월19일부터 교환 해준다고 해서

9월19일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교환 새제품을 받은날 떨어뜨려서

9월20일날 액정 수리받았습니다.

수리비 201,000원

 

 

이번에 삼성이 노트7 10월13일부터 모두 교환 및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

12월31일까지 교환 및 환불을 받지 않으면 그후 고장이나도 수리가 안된답니다.

고객센타 말로는 A/S는 10월12일부터 안해준다고합니다.

 

그러면 수리 받은 액정 값도 환불 해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제품을 계속 사용하기 위해서 수리한건데

더이상 쓸수가 없다면 수리비 환불 해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제가 잘못 생각 하는것인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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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9개

환불해주는게 정답인거같습니다.
자기들이 만들면서 3번이나 노트7 결합을 보여주면서 문제를 3번이나 터트렸는데.

환불안해주면 우리 대한민국 국민을 호구로 보는거죠.
수리비 환불이 아니라 제품 환불이나 교환해주면 될거 같은데요
수리비는 상관없는거 같습니다
저라면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이미 삼성은 많이 힘든 상태인데다가 고위급부터 안내사원까지 조심스러울게 분명하기 때문에
그걸 역 이용하시면 잘 해결 될것 같습니다.

아마 열공중님 외에도 많은 분들이 같은 상황일텐데 카페 만들어서 단체로 소송걸고 뉴스에 제보한다고하면
알아서 잘 해결해 줄겁니다

' 내가 이 제품을 사비를 들여서라도 고쳤다는 것은 이 제품을 계속 이용하려고 했기 때문이며, 지금 받은 이 제품이 정상 제품일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이었지 이런 문제 있는 제품일줄 알았다면 고치지 않았을 것이다. 노트7이라는 제품은 출시부터 단종까지 두달도 걸리지 않은 말도안되는 제품 아닌가? 이런 상태에서 이렇게 대응한다면 가만히 있지 않을것이다. '

라는 식으로 대응하시면 좋겠습니다.
액정이 깨진 사유가 귀하의 실수이기 때문에 이건 억지와 비슷한 내용입니다.
다만, 삼성 브랜드 가치를 생각해서 삼성쪽에서 해줬으면 하는 서비스 개념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귀하의 실수로 떨어트리지만 않았다면 해당 비용이 발생하지 않았을 겁니다.
@빈상님 의견 감사합니다.
본인 실수를 인정 안하고 억지를 부리는게 아니라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수리 자체가 계속 사용 하려고 한건데 더이상 물건을 쓸 수 가 없으니 이건 삼성 쪽 책임이 아니냐는거죠
만일 님이 제조사인데 어느 손님이 물건 사고 실수로 떨어져서 액정이 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 고객이 님한테 수리했는데 액정값 돌려달라고 하면 님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삼성측에서는 제품에 대한 교환및 환불을 해주면 삼성입장에서는 의무를 다 한것 같습니다.
수리비는 상관없는거 같습니다.
@프로그래머7님 의견 감사합니다.
정상적인 제품이라면 당연히 말도 안되는 억지죠.
하지만 애초에 팔면 안되는 물건을 판게아닌가요?
그리고 의무를 다했다고 하셨는데요.
그렇담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가 있어야 하고 a/s도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깨진걸 그대로 갖다 주면 문제가 없을텐데 왜 고쳤을까요? 지속적으로 사용의 의지가 있었던것으로 판단되므로 환불의 의무는 없을것 같네요.. 아쉽지만 상식적으로 안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비상식도 통하는 세상.. 욕먹으면서 환불받고 싶으면 정신줄 놓고 가서 한판뜨면 바꿔줄지도 모르죠.
@젠더443님 의견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 의지가 있었으니 수리한거죠.
그러니 계속 사용할 수 있게 최초 구입날 부터 a/s 기간이 끝날때까진 샤용할수가 있어야 하잖아요?
고작 며칠 쓸려고 수리한게 아니니깐요.
하지만 현실적으론 그렇게 사용할수가 없는거잖아요?
그리고 교환 해줄땐 분명 삼성에선 신규 폰은 아무 문제가 없다고 했으니 수리 한것이고요.
이렇게 문제가 될줄 알았으면 수리를 했을까요?
이미 답은 알고 계신것 같네요. 지속적으로 사용할 의지가 있는것이니 노트7 이든 갤7이든 바꿔서 계속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수리한 비용을 환불받는건 이치에 안맞는것 같습니다. 수리한것이 발열에 관련된것이면 몰라도 사용자 부주의에 의해서 깨진것이잖아요?

참.. 삼성과 아무관련없는 사람입니다.
노트7로는 교환을 받을 수가 없어요
노트7이 2달만에 단종이 되며 a/s가 안된다고 하니 하는말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삼섬측에 인정하고
전면 환불 및 다른 상품으로 교환 해준다는 것이라는거죠.
네~ 삼성측 관계는 오해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수리비는 환불이 안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만일 삼성이 제품 반납 시 환불을 안해주면 모를까?
위 젠더님 말대로 진상 한번 피우면 해주는 것이 우리 나라.
@chui님 의견 감사합니다.
전 그렇게 진상을 피워서 환불 받을 생각은 없구요,
단지 제가 생각하는게 틀린건지를 알고 싶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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