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메모 공유 프로그램 어떤거 사용하나요? 정보
사무실에서 메모 공유 프로그램 어떤거 사용하나요?본문
사무실에서 메모 공유 프로그램 어떤거 사용하나요?
오픈소스 같은거 있나요 ??
사무실 내부에서만 메모 공유 하는거요 !!!
추천
0
0
댓글 4개
포스트잇~!
또는
화이트보드?
ㅋㅋㅋㅋ
또는
화이트보드?
ㅋㅋㅋㅋ
메모기능만을 위한 건 따로 이용하지 않고 있고,
대신에 협업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슬랙과 트렐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둘 다 앱도 있고, 위 2개를 연동도 시킬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대신에 협업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슬랙과 트렐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둘 다 앱도 있고, 위 2개를 연동도 시킬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로컬에 그누 하나 설치하셔서 간단하게 만드세요 그렇게 해서 업무지시확인을 했었죠..
https://segio.com/icons/app/cms/?html=/home/int3_4.html&shell=/index.shell:20
에서 메신저 사용해보세요.
자체서버에서 설치 구동가능하고, 자바 깔려있어야 합니다.
에서 메신저 사용해보세요.
자체서버에서 설치 구동가능하고, 자바 깔려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