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유료 호스팅 신청해 주세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무료, 유료 호스팅 신청해 주세요. 정보

무료, 유료 호스팅 신청해 주세요.

본문

안녕하세요. 운영자 째이입니다.

버전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무료이고 *.sshdd.co.kr 도메인을 사용하게 됩니다.

다른 하나는 유료이고 개인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호스팅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카톡으로 아이디(호스트 이름)와 패스워드 보내주시면 계정 생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분 안으로 계정 만들어 드립니다. 

트래픽 무제한,하드 용량 무제한입니다.

하지만 업로드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50M가 제한입니다. 한 파일 당 50M가 넘어가면 안됩니다.

ftp 랑 ssh 지원합니다. (ssh는 해커의 위협 때문에 필요하실 때만 켜드립니다.)

 

서버 사양 (Web) 

cpu: i5-750 (4 cores)

ram: 8gb

hdd: 1.25TB

lan: 500Mbps 

 

서버 사양 (DB)

cpu: T3400 (2 cores)

ram: 4gb

hdd: 150GB

lan: 500Mbps


이 사양을 나눠쓰게 됩니다. 하루 방문자 15만명 까지는 버틸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5천~6천명 정도 쓰고 있구요. 나머지는 다 회원님들겁니다.

공간 널널하니 걱정말고 신청해 주세요.

 

카톡: jjay928 (한국 시간으로 아침 10시 부터 21시 까지만 연락주십시오.)

추천
0

댓글 42개

언제 압수될지 모르는 음란서버에 돈을주고 호스팅을..
사업자는 있나요?
통신판매업 신고는 하셨나요?
이렇게 영업하시면 세금없는 영업이라 한국법에 저촉됩니다. 그리고 생선이 공짜라고 하는데 대가리만 공짜인 격이라 보기가 참 딱하네요.
그냥 자리가 있어 거기다 돗자리 깔았슴다. 가입자가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벌써 방해공작이 펼쳐지네요. ㅠ.ㅠ 돈 벌기 심듭니다.
'시기한다' 이런 생각을 좀 버리고 사세요. 여기 사람들 그리 질 낮은 사람들 아닙니다. 태반이 제작업을 하고 있거나 프리랜서들이고 사이트 운영자들인데 이런 식으로 홍보를 하면 어디 눈을 둘 곳이 없어 다들 조심들 하는 겁니다.

무료라고 아래에서 실컷 떠들며 언쟁이 많아 좀 재수는 없지만 뭔가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이기는 하겠다고 봤는데 하시고자 하는 일 조차 영 아니군요.
그누보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이 님 장사게시판인가요.
찾아보세요.
자유게시판에 장사하는사람 님 말고 있는지
3명만이 불만이 있는게 아니고 불만있는 다수 중에서 한마디 하고싶은 극히 일부의 사람일 뿐입니다.
돈이 있는곳에 방해꾼이 없다는게 이상하지 않나요? 제게 그 방해꾼은 나연님 그리고 묵공님이 당첨되셨네요.
변호사한테 연락 한번 해볼까요? 예전에 세금 때문에 불안해서 변호사 한번 찾아가 봤는데 안내는게 옳은 쪽으로 설명 하더군요. 그 이후로 세금 걱정 안합니다. 할아버지가 국세청장 이셨는데 세금 때문에 문제 안생겨야 합니다.
그 변호사 야매변호사에요. 이후 댓글은 제가 쓰지 않겠지만 지금 하시는 행위가 불법입니다. 그냥 그대로 하셔도 아무도 신고는 하지 않겠지만 불법임은 알고 하세요.
저는 제 사이트에 오시면 주소 전화번호 다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리 당당하시면 회사소개 만들어 사업장주소 적어놓고 전화번호 오픈해서 호스팅상담 하시고 하면되지요.
왜 잘못된걸 잘못됐다고 알려주는데 무조건 합리화만 시킬려고 하고, 세상을 자기 기준으로 맞출려는지
돈이 오고 가는것은 상대방과의 신뢰인데, 언제 캐나다로 갈사람 인지도 모르고, 증발시키고 갈지 컴퓨터서버를 들고갈지 안들고 갈지도 모르고 돈1만원가지고 국제소송 걸수도 없는것이고, 그만큼 신뢰가는 거래를 위해서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신고 등록하시길 희망합니다.
흐미 사업자 낼만큼 심각하게 운영할것 같지가 않아서요. 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당장은 사업자 낼 생각이 없네요.
  그간의 몇 번의 글들를 종종 지켜 봤는데, 좀 유감스러운 내용들이 많으시네요.

위 댓글 쓰신 내용 중 "할아버지가 국세청장 이셨는데 .." 라고 되어 있는데,
그 말이 사실인지 알고 싶습니다.

'국세청장'이셨다는 할아버지 함자가 어찌되나요?

말하기 싫다면 사실 확인을 위해 몇 번째 국세청장이셨다는건지,
또는 몇 년도에 국세청장이셨다는 건지 알려주시면 좋겠군요.

그것이 사실이 아니거나, 근거 확인을 위한 어떤 증명도 안한다면 거짓말이겠죠?

허세를 위한 거짓말은 아니었길 바랍니다.
흐미.. 중부지방 국세청장 이시였어서 안나오나 봅니다. ^^ 찾아보니까 중부지방 국세청이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큰 국세청이었네요. 국세청장 보다는 대통령 보자관, 대한증권업협회 회장으로 더 널리 펼치신듯... http://news.joins.com/article/1343463 여기에 나오시네요.
장사라고 생각하면 장사고 정보라 생각하면 정보고 그렇지요.

불법이라... 불도를 저지른 적이 딱히 없어서 뭐가 불법인지 모르겠습니다. 감옥에 딱 하루 가봤는데 여자친구랑 싸워서... 그것도 내가 전화하고 신고했다능,
짐작컨데 나이가 어리신분 같습니다. 시기니 뭐니 그런 말씀 마시고 그냥 사람 사는 이야기를 했을 뿐 다른 의도는 없어요. 이제 말 벗이나 하자고 들르는 곳이 이곳인데 아무렴 시기해서 글을 쓸까요? 이렇게 잔소리들 할 때에 행동을 고치면 그걸로 없던일이 되겠지만 계속 이렇게 대응하시면 어디 설 자리가 없으실겁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이면 한국법과 정서에 따르세요. 여기 교포나 유학생들이 많은데 님과 같은 캐릭터가 여직까지는 없었습니다.

힘드시다니 합법적으로 열심히 하셔서 돈 많이 버시기바랍니다.
https://sir.kr/main/company/policy_bbs.php

2.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광고 및 홍보 또는 그와 유사한 내용임이 객관적으로 확인되는 글

이렇게 규정되어 있습니다만....
https://sir.kr/so_freehosting/1060 권유하는 글


그 좋은 재능 합법적인 좋은일에 쓰시길.
자유게시판이 지저분해서 요즘 점점 오기 싫어지네요.
청소부 아저씨들이 파업을 했나?

일단 캡쳐해서 Sir에 신고했습니다.
그냥 지켜보고만 있었는데
요즘 자게를 보는데 매우 껄끄럽습니다..
SIR을 좋아하는 한 회원으로서 이런 분위기를
조성하는 그 한 분은 제재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봅니다..
째이님? 저희 운영진에서 며칠전 쪽지로 홍보 등의 자제를 부탁 드렸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이 지켜지고 있지 않다고 판단 하였습니다.

게시물 규제정책에 의하여 우선 글작성 권한을 막아 놓았으니 혹시라도 저희 운영진쪽으로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https://sir.kr/main/company/policy_bbs.php
규제대상
2.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광고 및 홍보 또는 그와 유사한 내용임이 객관적으로 확인되는 글
자게에 요즘 자주 안왔더니... 정말... 난감하네요 난감해.
이래 저래 트러블 메이커인거 같아서 글 몇 개 검색해보니 콧웃음이 나오는..
https://sir.kr/main/company/policy_bbs.php

2.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광고 및 홍보 또는 그와 유사한 내용임이 객관적으로 확인되는 글
4. 타인에게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글
9. 와레즈사이트, 토렌트사이트 또는 이와 유사한 사이트를 소개, 권유하는 글
1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이나 링크를 포함한 글
14. 자신이나 제3자에게 부당하게 이익을 준다고 판단되는 글
23. 현행법상 처벌의 근거가 되는 글
24.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글


게시물 규제정책에서 단순히 2번만 해당이 되는것으로 보여지지 않네요.

자제할주줄을 모르는군요.
전체 195,05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