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성 글에 대하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홍보성 글에 대하여 정보

홍보성 글에 대하여

본문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고 알리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군더더기 없겠지만 자금이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자금에 여유가 있다고 하더라고 입맛에 맞는 사이트에 홍보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요.

 

그누보드도 초창기 출시때 게시판을 통한 홍보를 해봤기에 그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다만 자료실 위주로 홍보를 하고 다녀 눈살을 찌뿌릴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여기서 '같습니다'라고 표현한 것은 이미 15년전의 일이기 때문에 확실히 기억이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싶어 PHP스쿨에서 찾아보니 다운로드 자료실에 올린 내용이 있군요. 

https://phpschool.com/gnuboard4/bbs/board.php?bo_table=download&sca=&sfl=wr_subject&stx=%B1%D7%B4%A9%BA%B8%B5%E5&sop=and

PHP스쿨과 같은 산증인과도 같은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어 다행입니다.

 

사실 홍보글이 올라올때마다 내용을 파악하고는 있지만 그 내용만으로는 관리자  임의로 삭제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회원님과 그렇지 않은 회원님의 글을 차별하여 삭제하는 것도 어려운 일입니다.

 

지금 SIR의 신고 시스템은 신고 1회로 글이 삭제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바로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아 그렇게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이 신고를 받는 대상이 글을 몇개 쓰면 더 이상 신고가 되지 않는 시스템이다 보니 관리가 안되는 저녁이나 주말에는 무용지물 일때가 있습니다.

 

지금 당장 드는 생각은 딴지의 유배지 같은 방식으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반대글을 몇개 받으면 유배지 게시판으로 글이 이동되는 방식이지요. 

 

자유게시판 만큼은 회원님들이 주인이 되어 보고 싶은 글만 볼수 있는 시스템으로 바꾸어 나가도록 해보겠습니다.

추천
5

댓글 13개

신고 '1회'는... 바로 보이지 않게 처리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기는 하나
잘못 판단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전의 방식은 정확히 기억은 못하나 지금보다 몇회의 여유가 있었던 듯 한데...
아뭏튼 '3회' 정도가 적당하지않나 싶습니다.
유배지 아이디어 좋네요.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시킬지, 아니면 현재 게시판에서 신고(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여러 방법을 생각할 수 있겠네요.  ^^  어디 설계를 해볼까나...
님의 의견에 1표
  님의 의견도 1표..

근데 유배지에서 건짐표도 있나요? ㅋㅋ
유배시켰다가 복구시켰다가.. 재밌겠네요
광고게시글은 '방충망'에 걸러지는 것이군요!
  님도 아마 생각하셨겠지만, 허위 신고일 경우 판단 기준을 마련하시어 역으로 경고를 주는 것도 필요하겠네요.

리자님 잘 만들어주세요! 가 아니라.. SIR분들이 고생하시겠죠 ㅠㅠ (힘내세요)
1. 활동 정도 상관없이 무조건 1회 신고로 완삭 또는 유배지 이동 강추 !!
2. 삭제글 주인이 탄원 넣어 관리자 판단 시 멀정하다 생각될 경우 신고 불가 게시물로 복원 강추 !!
3. 멀정한 글 신고 3회 할 경우 더 이상 신고 못 하게 신고 권한  박탈 강추 !!
저는 평소 잘 웃고, 성격이 좀 털털한 편입니다.
종종 실수도 합니다. ㅎㅎ
좀전에 자유게시판에 BackLink 관련 게시글을 올렸던 부분 리자님께 사과드립니다.
그냥 커뮤니티 제작자, 커뮤니티 운영자로서, 다른 분들과 비슷한 고민거리를 토론하고 싶었던 것 뿐입니다. 글쓴 김에 광고도 ㅋㅋ
그리고 해피정님, 감사합니다.
바른 소리를 해주셔서...항상 찬바람이 쏠쏠하네요.. 해피님이 다녀간 곳에는 ㅋㅋ
리자님, 방금 올렸던 글은 제가 삭제했습니다. ㅎㅎ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흥보가 기가막혀

아이고 그누성님
동상을 나가라고 하니
어느 곳으로 가오리오
이 엄동설한에
어느 곳으로
가면 산단 말이오
갈 곳이나 일러주오

제로보드으로 가오리까
백이 숙제 주려죽던
피에이치스쿨으로 가오리까
아따 이 놈아
내가니 갈 곳까지 일러주냐
잔소리 말고 썩 꺼져라
대부분이 게시판 성향에 맞는 않는 글인거 같아요... 예를들어 홍보성 성향이 있는 글은 소모임 자랑질 게시판으로 옮겨 보내거나 이런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ㅎ
뻘건색 게시위반 스티커를 만들어,,,뽄드로 덕지덕지 붙여줘야 해요,,
떼기 힘들게!! 나도 당한적 많음.
전체 195,31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8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