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쎄한 게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낌이 쎄한 게 정보

느낌이 쎄한 게

본문

예전에 한늘소라는 분리수거도 안 되고, 똥물에 튀겨도 똥물이 아까운 일베분탕종자가 있었는데 닉 세탁하고 다시 활동하는 것 같은 쎄한 기분이 듭니다.

'지켜보고 있으니 조심해라' 정도의 메세지를 내용증명처럼 전달하고 싶네요.

 

 

 

에이 이 놈의 자게를 그냥 끊든가 해야지

추천
6

댓글 19개

아, 저만 그 느낌을 받는게 아니였군요 : )

글쓰는 방식과 자신을 나타내는 방법등도 일치하고요.
타인에게 물어보는 질문글들에서도 느껴져서
지난글들을 쭈욱 살펴본 적도 있었죠!
다들 마음 속에 능구렁이 한마리씩은 감추고 살지 않나요? 크기는 제각각 다르겠지만요.
일베 같은 사이트가 여전히 잘 돌아가는거 보면 내 주변 많은 사람들 겉과 속이 다름을 절실히 느끼고 살고 있습니다.
냑에서 문제를 만들지 않는다면 굳이 신경 쓸 필요가 있을까요?
저런 놈들 특징이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침을 뱉고 떠났다가 어느새 슬그머니 스며들어 같은 짓을 반복하죠.
----------------------
제가 누구 역성들자고 쓰는 글은 아니고 이런 스트레스는 당하는 사람만 느끼게됩니다. 제 3자는 알기힘든 글투로 지극히 개인적인 것들을 물어 대거든요. 그렇다고 당하는 사람이 무슨 큰 죄를 진 것도 아니고 그냥 "내 마음이 들지 않음"이란 이유에서죠. 차라리 1개의 계정으로 "난 니가 싫음"이라 표현한다면 잠시 푸다닥! 하고 끝나기도 할텐데...참 답이 없는 놈들입니다.
내용 속에 모두 담아 주신 것 같아요.
범인은 '한늘소'이고 닉을 세탁했으며 다시 활동하고 있다.
이렇게 받아드리면 바를까요?
여러분 더는 언급하지말고 다시 쭉 지켜보시죠 : ) 세글자이든 네글자이든 영문이든 이렇게 유추하다보면 결국엔 지목글이 되어버리니까, 그냥 아낌없는 관심으로 지켜봅시다.. ㅎㅎ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