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글로 도배하는 nanati 질문하고 답변받고 질삭튀 전문 나나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똥글로 도배하는 nanati 질문하고 답변받고 질삭튀 전문 나나티 정보

똥글로 도배하는 nanati 질문하고 답변받고 질삭튀 전문 나나티

본문

 

 

 

 

 

 

 

 

 

 

냑을 보배롭게 하시네요. 일본까지 가서 방사능 잡수시고 머리가 이상해졌나 본데.

 

하루에 글을 60개에서 70여개 가까이 쓰는분도 계시네요.

 

도배하지마라고 비웃기전에 냑에 대한 정성~ 갸륵하시네여....꺄르르르

 

이리저리 회원들과 비방글 써대니까 기분좀 좋아지세요?

 

말그대로 자유게시판이니 어떤글이라도 올라 올수가 있겠지만 굉장히 불쾌한 글들뿐인거 같네요.

 

자기맘에 안드는 회원들이 눈엣가시처럼 모래알처럼 불편하신가본데. 그렇게 계속 사세요. 

 

여기는 개인블로그가 아니고 개인일기장도 아니에요..

 

일본까지 가서 한국사이트에서 비방글쓰며 스트레스가 풀리시나요 그럼?

 

댁이나 개똥글 같은 영양가 없는 글 싸지르지 말고, 질문한 후에 답변 달리면 입싹 닦듯이 글 삭제나 하지 마시죠?

 

웃기는 녀 ㄴ 일쎄..참나..

 

nanati 질문하고 글삭제 나나티 질문삭제 잘 하는 회원 질삭제 나나티 nanati 

 

 

 

 

추천
0

댓글 11개

덧글이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긴 하네요.
대부분의 글들이 일상적인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 비난하는 것이라면 커뮤니티 건강에도 문제가 있죠.
정상적인 글을 도배로 만들어버리는 newline 씨나, 댓글 수로 시비거는 스노든 씨, 두 분 참 잘도 어울리십니다. 50까지만 씨는 뭘 알고 댓글을 쓰는지 도무지 모르겠고~~~~
그리고 스노든 씨는 아미나에서의 첫인상이 도무지 개선될 여지가 보이지 않네요.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코딩 배울 기회를 열어주는 게 꿈이라고 하셨나요? 이런 인성과 기술로? 내가 저소득층 청소년이라면 댁의 뺨부터 후려갈길 거요!
다른분들이 쓰신 글에 댓글 달고 소통하는거랑 도배랑 구분도 못하시나요? 1절도 보기싫었는데 제가 뭔가하고 꾹 참았는데 적당히하세요. 진짜
댓글의 목적이 소통이냐 포인트냐의 차이라고는 생각 안 해보셨나 봅니다.
여기는 커뮤니티 게시판이고,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게시글과 댓글을 통한 소통은 필수 조건 아닌가요?
거기에 포인트 얻겠다고(그거 얻어다 뭐에 쓰려고 그러는 건지는 도통 이해가 안 되지만) 끼어들어 사람들 눈쌀 찌푸리게 만들어놓고 그러지 말라 말렸더니 대뜸 반말에 욕설에 이젠 애도 안 할 이런 짓까지 하시는군요.
전 여기서 조용히 묻어가는 유저 중 한 명이라 보기 싫으면 내가 보지 말자 하고 있었는데 이것 참 그냥 넘어가기가 힘들 정도로 볼썽사나운 일을 벌이시네요.
정말로 나나티님 글이 도배이며 불쾌한 글이라 여기십니까? 그만 비뚤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195,26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87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2. 참여52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