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큰 아이 졸업식 갑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늘 큰 아이 졸업식 갑니다. 정보

오늘 큰 아이 졸업식 갑니다.

본문

 

작은 아이에 비해 너무 낙천적이어서 걱정이 되는 아이(어른)라 졸업을 1년 미뤗는데 걱정과 달리 취업도 되고 말쑥한 요즘 아이들 같지 않게 털보임에도 여친 사귐에 있어 선택권이 있어 보여 동네 바보가 늦은 나이에 한글 깨우친 것 마냥 므흣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아이인데 이제 졸업까지 합니다..

 

20살에 이 녀석을 낳고서 영장 받고 보충대 환영식을 마치고 지시에 따라 건물 모퉁이를 돌아 마중 나온 사람들 시야에서 사라지는 순간 오리걸음을 시키고서 밟아 대는데 벌써 보고 싶은 그놈 생각에 아픈 줄도 모르고 눈물을 훔쳤던 기억이 바로 어제 일 같습니다. 그런 녀석이 이제 장성해서  퇴근 후 산도적 놈 같은 몰골로 치맥을 즐기는 모습도 보고 졸업까지 하게 되는 군요.

졸업 기념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이라도 시켜주고 싶지만 내 아버지가 그러셨듯 지갑과 시계와 만년필 그리고 꽃으로 대신하려고 합니다. 이상시러운 부끄러움이 많아 제 자식들에게 사랑한다느니 축하한다느니 하는 말을 잘 못해서 오늘도 역시 선물과 꽃만을 안겨주고 사진이나 찍다 오겠지만 실제 속은 그게 아니었다는 것을 이 녀석도 지 자식을 낳아 키워보면 알겠지 합니다.

 

오전 11시라니 깁스도 풀었겠다 간만에 사우나에 들려 떼 빼고 광좀 내야겠네요.

 

2018년 입학하고 졸업하고 취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ps...참고로 큰애는 외탁입니다. 친가쪽은 대대로 곧미남 성골.

 

추천
4

댓글 27개

첫아이는 외탁을 하나 봅니다. 그리고 축하 드려요...^^
이제 조만간 꽃길만 걸으실 날이 오겠네요.
어려서는 설마..설마..했는데 지금은 완전 외탁이더라구요. 외가쪽 사람들이 좀 우락부락한 외모들이라 턱선도 그렇고 일단 머리 크기가...ㅠㅠ

그간 삶이 정말 고단하고 우울했는데 꽃길이 아니더라도 이런 저런 짐을 덜어 지금도 마음만은 홀가분하네요. 감사합니다.
아버지가 주신 선물 중에서 지금 남아 있는 것은 만년필 하나 남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나름 의미가 있는 선물이라 저도 아버지 따라 했네요. 감사합니다.
큰애가 영상관련 일을 해서 취직이 힘들지 알았는데 이쪽이 나름 호황이라면 호황이더라구요. 변변한 직장은 아니지만 일단 사람 노릇을 하고 있어 안심은 되네요. 감사합니다.
봄에 한국 나들이 하신다니 오셔서 아버지께 재롱 많이 피우다 가세요. 허전함 중에 가장 큰 허전함이 자식이 곁에 없다는 허전함인것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아부지가 또 있을까 싶네요.
잘 키우셨고 뿌듯해 하셔도 좋을 듯요.
저희도 외탁인지 승질이 김정은스럽네요.끙...
자게에서 처럼 유머스럽고 그러면 좋겠는데 왜 이렇게 애들 앞에서는 똥폼을 잡고 사는지 가끔 제 자신을 생각하면 조금 한심스럽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승질 하면  주위에서 저를 닮았다고 하는 우리 딸 못 이길거에요.ㅎㅎㅎㅎ애가 가끔 얄미울 정도로 자기 주장이 강해서 저도 꼬랑지 내리고 마네요.
아드님 졸업축하합니다. ㅎㅎ
브라질리언 왁싱에서 혼자 빵 터졌네요 ^^

20살에 아들을.. 일찍 보셨군요 ^^(능력자!!)

벌써 그아들을 졸업에 취업에.. 대단!! 진심 축하드립니다.
울 큰애 보면 누구라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생각하게 되리라 싶네요. 가슴 털 까지는 좋은데 등에 까지 털이 뒤덮고 있어서 모기한테도 물리지 않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ㅎㅎㅎ 조안님도 벌써 셋째를 보셨다니 앞으로 축하드릴일이 많겠네요. 아이들 금새 자랍니다. 생각보다 정말 빠르게 세월이 가죠.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하면 그 철부지가 어떻게 아이를 낳아 가정을 이루고 지금까지 왔는지 가끔 제 자식들 보고서 저도 놀라네요. 감사합니다.
결론 - 외탁이라 곧미남이 아니라는 말이었군요..
졸업까지 무사히 잘 키우신 묵공님 업적을 축하드립니다~
애가 일단 얼굴이 커서 곧미남 입구조차 통과가 힘든 타입이고 수염자리가 너무 강력해서 면도를 하고서도 털이 보이네요.ㅎㅎㅎㅎ감사합니다.
전체 195,30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1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