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든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스노든 정보

스노든

본문

1186844996_1523231365.083.jpg

 

1186844996_1523231383.3839.jpg

 

세상이 만만하세요?

너같은 부류는 다시태나는것만이 답 입니다.

 

지켜봐주세요 ^^ㅗ

추천
6

댓글 23개

최전방에서 활약하신다는 분이시군요 ^^
QnA 게시판에서도 봤습니다.
떠난다고 해놓고 계속 글 남기나 보군요.
어차피 기대는 안했지만 그나마 일말의 기대를 걸었던 분들이 있었던데 ㅠ.ㅜ
이 게시글에 뜻을 잘 이해 못하셨나봄니다. 님의 열등감을 자극하려고 쓴것은아닌데 말귀를 정말 안 알아 들으시니 통탄할 일입니다.

자신을 삭제하시는 방법을 쓰세요. 똥은 아무짓도 안해도 냄새가나니 참으로 똥스럽습니다.
비주얼도 마찬가지이고요 길거리를 지나가다 똥이있으면 주워서 버려야 합니다.

그냥두면 똥투성이가 되고 말겠죠.

참으로 명언아님니까? (상위 3%정도 머리에서나 나올법한 캬~!!)  그래도 여기서 편들어주는 사람은 저밖에 없죠?

고마워 하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ㅗ
이거이거 "회원차단" 시스템에 오점이 있네요..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궁금하다.
언제는 2년 되었다하고..
또 언제는 아래처럼....
7년전 도움 받았다하고..
ㅋㅋㅋㅋ
저도 캡처해둔거 하나 투척..
그리고..그분의 수준을 말해주는..
질문하나..
저도 알수있는 문제를..질문에..ㅋㅋ
이래놓고 10년경력자 중에 상위 5%라고 떠들었네요 ㅋㅋ
스샷 잘찍으신듯
이건 1년된 사람 질문인데 ㅋ
예전에 한번 아주 디테일 하게 파헤쳤더니,

자기 부모님 정보를 노출시켰다며 노발대발 하더군요 ㅎㅎ
(자기부모님 정보 =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 정보)

그냥 놔두려다가 리자님 쪽지에 삭제를 해줬습니다만,
해당 원본을 아마 어딘가 가지고 있을껍니다

나중에 대대적인 수색작업(?) 들어가실때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난세에 영웅난다고 요즘은 흑금성님 덕에 여기에 오게됩니다
전체 195,26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