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을 exe으로 배포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php을 exe으로 배포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정보

php을 exe으로 배포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본문

apm포터블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또는 iis포터블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

 

그리고, PHP가 마이크로소프트웨어 포섭될 것 같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느낌을 듣고 싶어요. MS가 PHP을 포섭해서 뭔가를 한다면??

 

또 한가지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만약, 유통업을 종사하시는 분이 1500명정도 있는데 그 모임을 소속되어 있다면 

어떤 IT사업을 해야 돈을 벌까요? 전 무지 요즘 고민입니다.

 

추천
0

댓글 30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PHP가 다른 언어로 바뀌니깐요.
어제 밤새서 만들었어요. compiler 가 아니라 아예 다른 언어로 바꾸는 것입니다.
실제로 성공했는데 setup파일을 어떻게 할까 고민중입니다.
득보다 실이 많을텐데요. 인터프리터 언어의 장점인 "수정의 용이함"을 버리는데다, exe로 만들면 윈도우에 종속되는데 크로스 플랫폼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실건가요.
웹용따로 내부보안용 따로입니다. 제가 테스트했는데 리눅스에서도 유닉스에서도 웹용은 열립니다. 문제는 내부소스 보안을 위한 exe로 관리도 편하고 무엇보다 설치가 쉽습니다.
PHP소스가 아니기에 해도 분석이 안될 것입니다. PHP언어를 다른 언어로 바꾸는 것이니깐요.
제가 걱정이었던 부분은 오히려 웹소스보다 제가 만든 소스들의 보안이었습니다.
PHP소스는 어짜피 시간이 흐르면 디컴파일러가 나오나 제 소스는 공개되지 말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솔직히 다른 언어를 통해서 만들었습니다. 요즘은 다른 언어에서 PHP를 많이 활용합니다
저도 자바진영이지만 PHP을 겸해서 쓰고 있습니다. 자바는 한국에서는 필수라서요.
플랫폼은 자바이나 PHP가 돌아가야하는데 너무 무거워서 가벼운 언어로 만들었습니다.
그건 PHP로 만든게 아니죠. 다른 컴파일 언어를 통해서 만드는 건 PHP를 그냥 원래 용도인 스크립트 언어로 잘 활용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스크립트 언어의 용도가 원래 그거에요.
PHP언어를 변환을 이용해서 다른 언어로 바꾼는 것입니다.
활용이 어떠하든 PHP언어가 주가 됩니다.
저도 미국 개발팀에서 소스를 줘서 만든 거지 제가 혼자서라면 아마 못 만들었을꺼에요.
나중에 MS에서도 이와 비슷한 것을 출시할 예정인지 모르지만 그쪽도 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주객전도인데요. PHP로 짜고 다른 언어로 변환할 바에야 처음부터 그 언어로 짜는 것이 낫습니다. 또한 코드가 변환되는 과정에서 버그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변환 과정을 100% 보증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
요즘 한 언어가지고는 힘듭니다.
시대의 대세는 다른 언어와 융합하여 새로운 자신만의 어떤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아직 그 단계가 아니라 말씀드리는 것이 미안하지만요
PHP를 무척 아끼시는 분이라는 느낌을 받네요.
저도 PHP를 아낍니다.

레이딘님의 우려와 염려 감사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더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PHP를 좀 더 나은 언어로 바꾸는 것이 목표라서 ..
전 저 나름대로 길을 가고 있습니다.

PHP가 꼭 스크립트 언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저의 전제조건이므로
스크립트언어의 장점을 언급하시는 레이딘님과는 아마 다른 길일 것입니다.
전 새로운 길을 아마 개척하지 않나 쉽니다.
그래도, 절 너그러이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알겠습니다. 입장 차이는 이해합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자신이 한 일을 부풀려 이야기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있는 그대로를 이야기해 주세요.
지금 이 게시물에서 자신이 했던 일을 부풀려서 이야기하셨잖습니까. 사실을 이야기 한 것 뿐입니다.
지금은 그렇고 나중에 누가 맞는지 봅시다. 그때 자신을 돌아볼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제야 답변을 다네요. 제사이트가 실제로 구현되어져가는 것을 보면 제가 말한 것이 무엇인지 깨달게 될 것입니다.
유통업이라면... 모두 인수증을 발급하고 계산서 발급까지 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걸 앱으로 편리하게 한번에 하도록 개발하면 어떨까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이거 보니 2006년도에 php 파일을 AMP 셋업툴로 로컬에서 자동설치 되게 만들었던게 생각나네요.
그 때 프로그램부터 인스툴러까지 한 달 동안 날밤까면서 일하고 완성해 줬더니 돈도 안주고 도망간 사장놈...아우....갑자기 열뻗치네요.ㅎㅎ
근데 그때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ㅋㅋㅋ
그리고 exe파일이 목적이라면 걍 c#으로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궂이 php로 만들 이유가 있나요?
전용 언어가 퍼포먼스도 뛰어나고 라이브러리도 많고 훨씬 유리할텐데요
Php로 만들면 어떤면이 유리한거죠?
php의 속도 때문입니다. 어떤 언어보다 PHP가 속도면에선 앞선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한 PHP의 확장성입니다. 소스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의 제작비용도 적게 듭니다.
닷넷, 자바 제작비용 너무 비싸서 ... ㅠ.ㅠ 그래서 PHP을 선택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는 익숙한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장점)
하나로 모든걸 해결하려고하면 언젠가는 탈이 나겠죠... 용도에 따라서 언어를 선택하는것이 맞는거 같은데.. php 대신 Python을 쓴다면 동일 언어로도 여러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겠죠?
그런데 PHP로 EXE로 패키징한다는건 좀 ...
php을 패키징하는 생각은 접었습니다. 이미 미국에서 개발되고 있기에 제가 할 필요성을 잃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의 우려가 많으신거 같은데 전 그냥 다른 일을 더 몰두중입니다.
아무리 좋은 언어도 컨텐츠가 없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고 컨텐츠 개발에 더 치중할 생각입니다.
진짜 별말같지도않는이야기에대꾸를 언어기본지식도없는사람글에답변들을왜달으세요 내가보기에 그냥 ㅂㅅ임
제 사이트를 보고 그런 소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언어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는 못하지만, 그런 소리를 들을 만큼의 무지함을 가지고 있지는 않네요.
전체 195,26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87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2. 참여52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