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여름 세일을 시작 했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팀에서 여름 세일을 시작 했네요....^^ 정보

스팀에서 여름 세일을 시작 했네요....^^

본문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요즘 토탈워 삼국지를 하느라 어려워서 살짝 짜증이 났는데.....

 

스팀에서 여름 세일을 하길래 코웨이 삼국지 RTK13 번들을 싸게 구입 했습니다.....ㅎㅎ

 

예전에 구입한 버전은 업데이트가 안된것이라 싼맛에 하나더 질렀네요.

 

다운로드 받아서 얼른 시작해 봐야 겠습니다.

2907677320_1561585136.2876.jpg

 

날새고 작업하다 일도 안가고 잠도 안자고 다운로드 기다렸다 다시 삼국지 하러 갑니다.

 

근데 잠이 살짝 오네요.....ㅠㅠ

추천
6

댓글 12개

저도 평소에 찜해놨던 게임 4~5만원어치 질렀습니다. 요새 좀 바빠서 못해보고 있지만요.
이럴때 사는게 낫습니다. 요새는 게임 할인이 흔해서 정가주고 사기 애매하죠
게임 가격이 비싸니 소장 하시는분은 부담이 가겠습니다....^^
응? 그러고 보니 우리아들 스킴에 게임이 엄청 많던데.... 그게 다 돈이네요.....ㅠㅠ
그래도 스팀에서 나름 무료로 구해지는 게임들(기간한정 무료, 혹은 할인)이 많습니다. ㅎㅎ 저도 한 300여개정도 되는 게임중 100여개는 무료로 구한거 같네요.
제가 말한 무료 게임은 두 분류가 있습니다.
한번 삭제하면 게임 라이브러리 리스트에서 지워주는 영구적인 무료 게임과 며칠 한정으로 이벤트를 하면서 그 기간 내에 공짜로 추가하면 영구적으로 소유가 가능한 무료게임이 있죠.

그외에도 '주말무료'라는 키워드로 한 3~4일(아마 해외들 시차 고려한듯) 정도 즐길수 있도록 풀어주었다가 다시 막는 경우도 있죠. 이 경우 그 무료기간이 지나면 플레이가 불가능해집니다.

아무튼 제가 말한건 두번째 경우였어요.
주로 기간한정 할인은 이런 대형이벤트보다는 비수기때 틈틈이 발생합니다. 아마 지금 찾아보셔도 그냥 원래 무료인것들만 훑어질거에요.
혹여나 무료라는 표현때문에 오해하실까 싶어 덧붙였습니다.
요새는 대형 플랫폼들(스팀, 유플레이, 에픽스토어 등)의 경쟁심화로 생각보다 가치있는 전세대 게임들을 무료로 풀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혹시 스팀만 확인하여 구매를 하신다면
https://isthereanydeal.com/
여기서 최저가를 비교하시고(물론 최저가를 다 믿으면 안됩니다. 정상적으로 구매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greenmangaming같은 약간 게임 대량판매 사이트 같은데 체크하는것도 좋습니다(가끔 미발매된 게임 예약구매를 20퍼 할인 때리기도 합니다. 물론 스팀만 쓰신다면 스팀키로 주는지 확인해야함. 굳이 게임 한두개 때문에 프로그램 하나 더 깔아야 할수 있으니까요)
@각주 이거 참 게임 이야기다보니 제가 좀 폭주한거 같네요. 혹~시 나중에 게임 구매하시거든 저 두 사이트만 기억하심 될겁니다.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원래 게임을 잘 안하는데"
요즘 게임을 못한지 너무 오래입니다..ㅠㅠ
사놓고 못한게임이 한보타리라.... ㅎㅎ;;;
이제는 아무리 세일을 한다고 해도 안사게 되더라구요..
전 반대가 됬어요. 못하다보니 스트레스를 푸는겸 더 사는거 같네요. 그래도 느긋하게 할인 기다리다 예전에 하고싶던 겜들을 반값에 사두곤 합니다.
전체 195,05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