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생기고서 업무가 2배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카톡 생기고서 업무가 2배는 정보

카톡 생기고서 업무가 2배는

본문

 

사정상 단톡만 8그룹에 속해져 하고 있는데 자면서도 업무를 보는 느낌이네요. 주말을 앞둔 금요일이면 미친듯이 톡들을 할 텐데....

 

이제 그 어떤 통신도 대중화되지 말았으면 합니다. 현대 사회에 제일 큰 공해는 점점 발전하는 통신이 아닐런지.

추천
2

댓글 12개

일단 전체 필터링 과 알림소리 비활성화 해 두었습니다만.... 문자와 톡들이 너무많아서 정작 필요한 정보를 잘 안보게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ㅠㅠ
  엄무중 하나가 올라 오는 톡을 주시하다가 특이사항이 있으면 개입을 해야해서 업무 범위 한장이 힘들어서 그냉 버고 있는데 업종 특성상 일요일 출력 인원이 항상 있어서 이러지도 자러지도 못 하고 사네요.
주말엔 아예 켜지 않습니다.
고객은 그러면 주말엔 안보는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안그럼 정말 짜증납니다.
"미안한데 이것좀~~ "
이런말 하지 전에 하지를 말지 라고 생각하게 되어 사람이 미워집니다.
그래서 전화도 8시 이후로는 방해금지모르도 전환해서 안받습니다.
밤10시인데도 전화를 해서 요구를 하니깐 그게 나중에 당연하다는 듯이 전화 하고 그래서 그냥 메일로 달라고 해버립니다. 주말엔 전화사절, 카독 안봄 해야 주무실수 있습니다.
안그럼 몸 해치십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여건을 이야기하자면 너무 장황하고 무튼 비를 피할 방법이 없어 이렇게 살고는 있는데 흰머리만 급격하게 늘어 가네요.
전 주말에 핸드폰 사용 안한다고 떠들고 다녀서.. 그리고 몇번 못봤더니..
그러려니... 그러다 전화로 오더군요.. 전화도 안받았더니..놔버리신듯..
대신평일에 열심히합니다. 그주에 끝내야하는것은 무슨일이 있던 금요일까지
마쳐 놓습니다.
결국 이 모든 일이 직원 하나가 관두는 바람에 더 심해졌네요. 아무나 막 구하자니 그렇고 고르자니 마음에 드는 사람은 없고 힘드네요.
전체 195,2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