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불매를 제발 소나기처럼 잠깐하지 말길...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 불매를 제발 소나기처럼 잠깐하지 말길... 정보

일본 불매를 제발 소나기처럼 잠깐하지 말길...

본문

이번 기회에 일본에 대한

대한민국의 엄청난 위력을 보여 줘야 할 때 입니다.

 

저도 웬만하면 일본 제품 안쓰려고 하고...

특히 다이소 정말 사람들 많이 아직도 가더군요..

 

물론 싸고 저렴한게 많아서 가는건 어쩔수 없다 생각합니다.

근데 참 안타깝네요..

이렇게 그냥 일본한테 소나기처럼 잠깐이면...

 

평생 일본놈들은 우리를 소나기 취급 합니다...

이번에는 본때를 보여줘야 할듯..

추천
3

댓글 9개

불매운동 열기는 온라인 체감상 60%이상인데 지표는 20%죠. 요즘 일본 하는짓을 보자면 미사일 1만여발로 화답해주고 싶은데 말이죠.
일본이 만행과 국내 동조자들은 잊지 말되 그 대응은 보다 냉정하게 하자는 뜻입니다.
전... 불매운동에 부정적인 견해를 갖고있어요.

제 생각엔 우리가 불매하는 만큼 일본도 불매를 할 것 같다는 걱정이 있으며
또한
우리가 공격할 대상을 일본 우익으로 한정해 그들을 일본 국민과 갈라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광범하고 무차별적인 불매운동은 국민대 국민의 대결로 귀결되는 바
일본 국민의 국가주의적 단결을 추동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로써 일본내 합리적인 세력의 운신의 폭을 좁히게도 할 수 있을것 같고요.
불매운동으로 인한 무역수지도 우리가 손해일것 같고요.

하여간.... 그래서... 그러므로... 전 불매운동은 그만 두어야 한다고 봐요.
그냥... 일본 우익의 잘못된 점을 지적하는 캠페인이 더 옳다고 봅니다.
불매 운동을 해도 조용하게 맘속에 굳은 의지를 갖고 10년 운동으로 하는 것이 맞지 않나 합니다.

-- 추가 --
그리고 불매운동으로 쾌재를 부르며 마케팅 기회로 활용하는 국내 얌체 기업들도 별로입니다.
이 표어 >>> 일본도 안가지만 국내 바가지여행도 안간다. <<< 생각해볼 여지가 있습니다.
맞는 말이기는 하나...일본이 그동안 한 만행을 생각하면 불매보다 더 심한것도 하고 싶은 마음이네요...우리가 손해도 있겠지만..지들이 언제까지 우리 위에서 자기 하라는대로 다 하는 족속국같은 행동을 하는것을 보고만 있을수는 없는듯 합니다...
마음이야 당장 출정가를 부르고 싶죠.  하지만 냉정히 따져보자는 말이죠.
우리나라 수산물중 상당부분이 일본으로 수출된다 하던데 요즘 거의 수출길이 막혔다 하더라구요.
뭐. 불매하면 기분은 좋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어려워지는 사람도 많을꺼에요.
그래서
이성적으로 잊지말고 굳게 은밀하게 하자는 것이죠.  일단 생활속 왜색과 방송의 왜색을 조용히 몰아내야겠죠...  조용히 옆사람에게 틈날때마다 상기기키는 것이 전 더 중요해보여요.
전체 195,24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5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2. 참여29 회 시작24.04.12 12:32 종료24.04.19 12:32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